구글 애널리스틱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불후 277회 '언제나 그대 내 곁에 故 김현식' 방송 소개 ( 전설, 불후의명곡 우승, 출연, 선곡, 노래 모음, 출연진, 명곡판정단, 방청신청, 예고, 신동엽, 정재형, 문희준, 윤민수, MC딩동 )

지난주 방송 보셨나요? 

'우리는 하나! 통일을 노래하다'편 감동적이었는데요. 

출연하신 김종서, BMK의 색다른 음악 세계, 무척이나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 방송도 무척이나 기대되는데요.

오늘은 '언제나 그대 내 곁에 故 김현식' 이라는 주제로 역대급 무대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정동하, 리사, 한동근, 마마무 의 환상적인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외에도 세븐, 허각, 브로맨스 등이 출연한다고 하니깐요, 팬이시라면 오늘 저녁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랄께요. ^^


"11월이 되면 더욱 생각나는 목소리가 있습니다. 26년이 지난 지금도 늘 감동을 안겨주는 오늘의 전설, 영원한 가객, 김현식"

보고 싶은 얼굴

듣고 싶은 목소리

너무나도 그리운 당신의 모습

영원히 남아있는 노래들

영원한 가격

전설 김현식

언제나 그대 내 곁에 김현식

비가 내리면 그의 목소리가 듣고 싶습니다.

이런 마음을 당신은 아고 계시나요

우리에게 친구가 되어준 그의 노래들

다시 한번 당신이 보고 싶습니다

"나는 경험이 많은 사람이다 방황 좌절.. 하지만 이쯤에서 나는 방황도 좌절도 끝을 내야 할 것 같다"_ 故 김현식 생전 목소리

언제나 그대 내 곁에 김현식


- 언제나 그대 내 곁에 김현식

- 세븐 <비처럼 음악처럼>

- 정동하 <골목길>

- 리사 <사랑했어요>

- 허각 <내 사랑 내 곁에>

- 한동근 <추억 만들기>

- 마마무 <언제나 그대 내 곁에>

- 브로맨스 <사랑 사랑 사랑>


출연 : 세븐, 정동하, 리사, 허각, 한동근, 마마무, 브로맨스

진행 : 신동엽, 정재형, 문희준, 윤민수, MC딩동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