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MBN 부부수업 파뿌리 47회 '아내가 가출했다' 방송 소개 ( 무시 외면 묵묵부답인 남편, 아내의 잔소리 분노, 바깥에서는 무른 남편, 부부수업파뿌리 이혼, 리마인드 웨딩, 이별식, 솔루션, 미소천사정은아, 아나운서 정은아 )
지난 46회 방송 보셨나요? 
'우즈베키스탄에서 온 아내, 버럭 남편, 우즈벡 출신 17세 연하 아내, 덤프트럭 운전기사, 잔소리꾼 남편, 10년째 잔소리, 욕, 폭언 남편' 이라는 이야기를 들려주었는데요.
생각할 거리를 많이 만들어 준 그런 이야기였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47회 방송도 무척이나 기대가 되는데요. 
주요 내용은 '윽박지르는 아내, 무시하는 남편, 19년차 부부, 벽창호, 연상 아내 분노, 자동차 사건, 양어장 설비 사업, 남편의 일터, 1남 1녀' 이라고 합니다.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본방사수 하셨으면 하네요. ^^
편성 : MBN (월) 21:50 
진행 : 정은아

쉴 틈 없이 남편을 윽박지르는 아내
그런 아내를 무시해버리는 남편
아내가 가출했다
남편 : 어디냐고

- 아내가 가출했다
- 1남 1녀를 둔 19년차 부부
- 남편의 일터까지 쫓아가는 연상의 아내!
- 아내의 분노를 폭발시킨 자동차 사건 이후 짐을 싸 들고 집을 나가는데...
- 걷잡을 수 없이 커져만 가는 갈등
- 단 한 번도 아내를 붙잡지 않았던 남편! 그 이유는?
- 남편의 일터까지 쫓는 아내와 이를 외면하고 무시하는 남편 
- 양어장 설비 사업을 하고 있는 남편
- 집에서는 늘 노트북으로 작업 도면만 들여다 보는 남편
- 아내가 말을 시켜도 늘 싸늘한 침묵
- 아내는 남편의 무시와 외면에도 불구하고 남편의 일터까지 따라 나서는데
- 거래처까지 쫓아가 남편을 지켜보던 아내
- 돌아오는 길에 잔소리를 하기 시작하여도 여전히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는 남편.
- 아내를 폭발시키는 결정적인 사건 발생 
- 남편이 공사대금을 제때 받지 못해 아내가 남편을 대신해 직접 독촉전화를 하게 된 것
- 집안에서는 벽창호 같고 바깥에서는 무른 남편의 성격이 부부의 불행을 불러왔다고 하소연하는 아내
- 어느날, 멀리까지 버스로 통학하는 아들이 지각을 하게 되자 
- 아내는 자는 남편에게 차로 데려다 달라고 부탁을 한다 
- 하지만 돌아오는 것은 매정한 짜증 뿐
- 참다 못한 아내는 분노를 터트리고 짐을 챙겨 집을 나가버리는데 
- 남편은 집을 나서는 아내를 붙잡지 않는다.
- 아내가 향한 곳은 집 근처의 시외버스 터미널. 대체 어디로 떠나려는 걸까?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