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자유로운 연애는 물론 결혼 까지도 당당하게 하는 요즘 대세 아이돌들.
하지만 솔직하게 말할 수 없어 거짓말 해야 하는 '특정 질문' 때문에 고민인 아이돌이 있다고 하는데요.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299회에서는 꽃미남 얼굴에 학생회장 출신, 뇌섹남 으로 '얼굴천재', '만찢남', '사기 엄친아'  등으로 불리며 '안구정화의 정석'으로 통하는 대세 아이돌 '아스트로' 차은우, 미녀 개그우먼 장도연, 그리고 꽃미남 배우 강태오 씨와 함께 현직 아이돌 '비투비' 프니엘 씨의 고민을 함께 나눌 예정이라고 합니다.


멤버들과 팬들 때문에 '진실' 을 참고 있다는 아이돌 그룹 '비투비' 멤버, 프니엘, 신동근
도대체 프니엘 씨의 고민 사연은 무엇이고, 그를 거짓말 하게 만드는 '특정질문' 이란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대세 아이돌 비투비 프니엘 씨의 고민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또 이번주 방송에너는 집착 심한 남자 때문에 24시간 감시 당한다는 한 20대 여성의 사연이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하루하루가 지옥 같다' 는 고민 여성.
만약 정말 누군가가 사사건건 참견하며 24시간 지켜보고 감시한다면, 방송이 아니라 경찰에 신고해야 할 일 같은데요.
도대체 여성을 감시하고 '심한 집착' 으로 매일 생사람 잡는 남자의 정체는 누구일지?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이번주 방송에서는 '다이어트 집착녀' 친구 때문에 고민이라는 20대 여대생의 고민 사연이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164cm에 48kg라는 사연녀의 친구.
1kg만 쪄도 울고불고 난리를치고, 굶는 다이어트와 폭식을 번갈아한다는데요.
살이 문제가 아니라 아무래도 마음의 문제가 아닐지? 10년지기 친구의 이야기를 전해준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