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TV조선 NEW 코리아 헌터 24회 '가을 산의 보석 열매 삼총사' 방송 소개  ( 염부자, 웰빙약초마을, 위치, 전화, 연락처, 촬영 장소, 나레이터 )

지난 방송 '보물을 향한 온도와의 전쟁'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꽤 인상적으로 보았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방송도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주내용은 '마가목, 붉나무, 헛개나무, 붉은 보석, 소금이 열리는 나무, 생명을 구하는 천혜의 보석, 위치, 전화, 효능, 효과, 활용법' 이라고 하네요.

이런 류의 프로그램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해서 포스팅하네요. 

그리고 방송후 주요내용은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기대하시길 .. ^^

편성 : TV조선 (수) 21:40 


정보 : 마가목 .. 이형용

전화 : 010-9447-9929


정보 : 붉나무열매 .. 임재천 

주소 : 충남 청양군 청양읍 읍내리 330번지

전화 : 010-8793-2378


정보 : 한국장뇌산삼연구원 

전화 : 041-942-3348


정보 : 헛개나무 .. 조현홍

주소 : 전북 익산면 호산리 214 혹은 외사길 26

전화 : 010-3672-5829 


정보 : 헛개나무 열매로 간경화를 극복한 사례자 김영택 .. 김대일(아들)

전화 : 010-7744-7771

 

가을 산의 보석 열매 삼총사 : 마가목 열매, 헛개나무 열매 (지구자), 붉나무 열매 (염부자)

 

마가목 열매 효능, 섭취법
- 비타민 C, 카로틴, 플라보노이드 등 성분으로 기관지 건강, 이뇨작용 등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 노폐물 배출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 마가목차 레시피 : 마가목 열매는 주로 차로 마시는데, 

- 물 2리터에 열매와 가지 50g 씩을 넣어 1시간 정도 끓여 마시면 된다고 하네요.


헛개나무 열매 효능
- 지구자 열매로 불리며 숙취 해소, 간회복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 노폐물 제거, 피로회복 등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붉나무 열매 효능
- 짜고 신맛이 나는 열매라 하여 '염부자' 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 예부터 산간지역 사람들에게 소금을 제공해 왔다는 염부자, 귀한 '약소금' 을 제공하며 

- 열을 내리고 설사를 멈추는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상호 : 웰빙약초마을
주소 : 강원도 정선 화암면 화암약수 팔각정 


"자연산은 해발 천고지 이상에 있다보니까.."

힘겹게 나무를 올라야만 얻을 수 있는 마가목 열매

쇠약해진 몸을 보완해주는 효능을 자긴, 붉은 보석, 마가목 열매


"소금이 열리는 나무"

일명 '소금 나무' 라 불리는 붉나무

열매가 소금물이 되는 신비한 '붉나무' 열매

 

무려 17m 높이 나무 위에서 가을 산의 보석 열매를 찾는 헌터

생명을 구하는 천혜의 보석 '헛개나무' 열매

'지구자' 라 불리며 한약재료 쓰였다는 헛개나무 열매 효능과 가을 산 보석 열매를 찾아나선 헌터 이야기

"이것 먹고 제가 다 나았어요"

 

정보는 체크 되는 대로 포스팅하겠습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