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JTBC 식큐멘터리 한끼줍쇼 5회 방송 소개 ( 한끼줍쇼 이경규, 강호동, 규동형제, 위치, 전화, 연락처, 촬영 장소, 나레이터 )

지난 방송 '암사동 숟가락'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꽤 흥미롭게 보았는데요.

http://sulia.tistory.com/16639

그런 의미에서 이번 방송도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주내용은 '창천동, 청춘 여헹, 신촌 하숙집 한끼 도전, 젊음의 거리, 하숙촌, 60년생 이경규 57세, 환갑잔치, 요즘사람, 꼰대 공격, 강호동 소통왕, 47세, 진행중독 멱살, 나이, 규동형제' 이라고 하네요.

이런 류의 예능 프로그램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해서 포스팅하네요. 

즐감하시길 .. ^^

편성 : JTBC (수) 22:50

진행 : 이경규, 강호동


청춘

인생의 젊은 나이

미션 : 청춘을 느끼며 '창천동' 에서 밥 한끼 얻어 드시오

둘이 합쳐서 104세

'규동' 에게도 청춘은 있었다

신촌역 : 자~ 떠나자 고래 잡으러..

이경규 : 신촌은 낭만이지 젊음이고 

이경규 57세 늙고 싶지 않은 남자 : 요즘 사람처럼 보이고 싶어..

그는 젊은이들과 소통하고 싶었다

그러나..

내가 너무 늙어버린 걸까..

강호동 : 내일 모레 60 행님 환갑잔치 할거야 안할거야?

이경규 : 야! 내가 환갑잔치를 하든 칠순을 하든 네가 무슨 상관이야!!

시작부터 하이톤

청춘들의 뜨거운 환영인사

젊은 호동

날개 단 소통왕

이경규.. 왜인지 끼지 못하는 거 같은 건, 기분 탓일까?

청춘 찾으려다 급기야.. 뒷목 잡는 일이..

이경규, (행인 향해) 버럭! 뭐? 책 좀 읽어

소통왕 조언 

강호동 : 형 윽박지르면 꼰대로 (?) 보여요

이경규 : 폭발! 뭐든 그런식으로 몰고 가냐!

강호동 47세 이런 날이 올 줄 알았던 아우 : 결국 본색을 드러내네..

청춘 찾아 밥 먹기도 전에 이별 위기?!


- 이경규, 강호동, 규동형제

- 창천동

- 신촌, 젊음의 거리

- 대학가 하숙집, 하숙촌

- 하숙집 한끼 도전

- 60년생 이경규 57세 환갑잔치

- 요즘사람이고 싶은 경규

- 꼰대 공격

- 경규아재 버럭 

- 소통왕 강호동

- 이경규, 강호동 ‘진행중독’에 결국 멱살 잡았다

- 이경규와 강호동은 각자의 20대를 추억하며 청춘 여헹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