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그것이 알고싶다 세월호 7시간


그것이 알고 싶다 1053회 '대통령의 시크릿' 방송 소개 ( 비선실세 국정 농단 파문, 김상중 )

지난 방송 '다윗의 성에 갇힌 소녀들, 캄보디아판 도가니의 진실'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무척이나 충격적인 사건이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주 방송 역시 벌써부터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주내용은 '90분 특별편성, 비공개 박근혜 대통령의 비밀, 세월호 7시간 행적, 숨겨진 진실, 청담동 C뷰티전분병원, 비선실세 국정 농단 파문, 차움의원, 박진홍 CP' 이라고 하네요.

수사물이나 추리물, 미스테리, 사회고발 프로그램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라는 의미에서 포스팅합니다.

즐감하시길 ... 

편성 : SBS (토) 23:10

진행 : 김상중


- 90분 특별편성

- 그것이 알고 싶다 .. 대통령의 시크릿 

-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박근혜 대통령의 비밀을 밝히고

- 비선실세 국정 농단 파문과 세월호 7시간 사이의 숨겨진 진실을 추적

- 지난 7일부터 세월호 참사가 벌어졌을 때 대통령의 행적에 대한 제보를 받았다

- 8일부터는 2014년경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 C뷰티전분병원에서 근무했던 의료진 및 관계자, 인근 P오피스텔에 거주한 사람들의 제보

- 현재 논란이 되는 차움의원을 지칭한다는 주장 나옴

- 박진홍 CP

- 대통령의 세월호 7시간 행적 언급한 딴지일보 김어준 발언 화제

- 17일 방송된 tbs 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

- 박 대통령이 '길라임'이라는 가명을 사용해 차움의원을 방문

- 대통령이 되고 나서도 왔다갔다는 게 중요

- 차움에선 후보시절부터 전담팀 있었다고 

- 일주일에 두 번 정도 왔고, 운동하고 도수 치료, 한방치료, 피부관리 등을 받았다고

- 이거 총 몇 시간 걸릴 것 같냐는 질문

- 족히 4~5시간은 걸린다. 사라진 7시간 얼추 맞출 수 있다

- 세월호 7시간 암시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