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MBN 속풀이쇼 동치미 210회 ' 나도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 방송 소개 ( 동치미 출연진, 박수홍, 최은경 ) 

주내용이 '집안일, 유인경 밥해주는 기계, 남편 조련법, 이경제 집사, 좋은 아내란, 엄마 노릇, 양소영 감옥, 이철민 세탁기 사용법, 장정희 쌍절곤' 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번주 속풀이 주제

나도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

아내 노릇 엄마 노릇

완벽한 아내 노릇은 정말 피곤하다

이혁재 : 그게 또 뭐가 그렇게 어려워요

야유~

이혁재 : 그게 뭐가 어려워

나의 건강을 챙겨주는 고마운 아내

이경제 : 건강을 챙겨주긴 무슨 건강을 챙겨줘요

장정희 : 쌍절곤 가져와

"내가 원하는 결혼생활은 이런게 아니야!"


- 나도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

- 집안일

- 집안의 만능 해결사 아내!

- 그러나! 아내에게도 자신의 일을 도와주는 아내가 필요하다?!

- 옛날 아내가 더 살기 힘들다 VS 요즘 아내가 더 살기 힘들다

- 안선영! 애 낳고 5일 동안 못 씻었다?! .. 엄마는 여자가 아니었다

- 유인경! 나는 가족한테 밥 해주는 기계다? .. 지방 강의를 다녀와도 밥 차린다

- 이경제! 남편 일에 간섭하는 아내는 필요 없다? .. 나는 아내 말고 집사만 있으면 돼

- 이철민! 아내는 다음 생에 다른 남자와의 결혼을 꿈꾼다?! .. 만삭 때도 빅뱅 태양의 콘서트에 가

- 살림 잘하는 남자가 집안일 해도 된다 VS 아니다! 가정일은 여자의 몫이다

- 장정희! 남편이 집안일 하면 분노가 솟구친다? .. 물값 때문에 설거지를 이렇게 했어?

- 유인경! 남편 조련법(?)으로 몸이 편해졌다? .. 칭찬해라! 칭찬해

- 동치미 남자들이 말하는 아내보다 잘하는 집안일 대공개!

- 아내가 생각하는 ‘좋은 아내란?’ VS 남편이 생각하는 ‘좋은 아내란?’

- 양소영! 나는 결혼 후 예쁘고 멋있는 감옥에 산 거였다? .. 여보~ 내 체중이 1kg 늘면 나를 혼내

- 장정희! 몸에 좋은 건 가족보다 내가 먼저 먹는다? .. 건강한 아내로 살고 싶다

- 이철민! 속옷과 양말을 3일씩 입으며 아내 사랑을 실천한다? .. 세탁기 사용법을 몰라 빨래를 못 한다 


진행 : 박수홍, 최은경

출연 : 배우 김용림, 신문기자 유인경, 배우 장정희, 변호사 양소영, 방송인 안선영, 한의사 이경제, 개그맨 최홍림, 정신건강의학 전문의 서천석, 배우 김병세, 배우 이철민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