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구그달 히로인 김유정과 함께 떠나는 1박 2일 수학여행
지난 주, 청순 가련형 국민 여동생과 떠나는 여행에 멤버들이 한껏 들뜬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그런데..
닭발, 돼지껍데기.. 반전 아재 식성 유정이?!
KBS2 해피선데이, 1박 2일 시즌3 471회 < 낭랑18세와 떠나는 폭소만발 좌충우돌 수학여행! 있잖아요 유정이에요 > 편에서는 '아재식성, 김유정' 과 함께 에버랜드 사파리 야외 취침을 건 두번째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저녁식사 전 필수코스 저녁 복불복
용인 휴게소에서 진행된 저녁 메뉴가 걸린 게임 '다함께 차차차'
하지만 의외의 게임 구멍?
김유정 씨 마저 몸을 던진 게임에 '구멍' 은 누구일지?
방송을 통해 그 구멍의 정체가 공개된다고 하네요.


1박 2일 공식 먹방요정(?) 데프콘 씨를 위협하는 리얼 먹방요정, 김유정
힘들게 획득한 저녁 식사 자리, 김유정 씨는 닭발, 돼지껍데기 먹방으로 아재 입맛 인증.
심지어 카메라가 꺼져도 먹는 것은 멈추지 않는 식탐까지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그 많은 음식이 어디로 간거지?
방송을 통해 날씬해도 너무 날씬한 김유정 씨의 먹방 퍼레이드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또 저녁식사 후 멤버들과 유정 씨는 함께 '야간 놀이공원' 을 찾는다고 하는데요.
아마도 에버랜드 ?!
역대급 '사파리 야생 취침' 을 건 놀이기구 미션
정말 사자, 호랑이가 우글거리는 사파리에 잠자리 마련?!
방송을 통해 사상초유, 역대 최강, '사파리 야생 취침' 현장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