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JTBC 로드정보쇼 이승연의 위드유 시즌2 9회 미나 편 방송 소개 ( 위드 스타, 이승연, 위드유 김새롬, 차윤환, 게스트, 나이, 근황, 효능, 레시피, 가격, 위치, 전화, 맛집 )

지난 방송 구본승 편 방송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꽤나 유익하게 보았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방송도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주내용은 '카카오닙스, 폴리페놀, 항산화 푸드, 미나 집 인테리어, 나이 45세, 17살 어린 남친, 폴 댄스, 전화받어, 원조 한류스타, 쇼콜라티에 루이강, 레시피 등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이런 류의 프로그램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해서 포스팅합니다. 

즐감하시길 .. ^^

편성 : JTBC (월) 18:50


'전화받어' 로 중국에서 열풍을 일으킨 원조 한류스타 미나!

데뷔 이후 첫 내집 마련한 그녀만의 인테리어 노하우 공개

예능 늦둥이를 꿈꾸는 미나의 반전 매력 공개

MC 새롬도 홀딱 반한 아줌마 수다 미나

중력무시

미나가 선보이는 섹시한 폴 댄스 실력

못생김 주의

새롬의 폴 댄스 따라잡기 까지

건강원을 방불케하는 그녀의 냉장고 공개

불혹의 나이, 방부제 몸매를 유지하는 미나의 동안 비결은?

미나 : 하루에 한스푼씩 3번 정도 먹어요

 

- 위드 스타 : 미나

- 데뷔 14년 만에 집 장만의 꿈을 이룬 그녀, 미나

- 직접 발품 팔아 꾸민 인테리어

- 벼락스타가 아닌 2년 동안 가수 데뷔 준비를 한 미나의 늦깎이 데뷔기! 

- 14년이 지난 지금도 인트로만 들어도 유명한 미나의 대표곡 <전화받어>! 

- 중국에서까지 인기를 끌어 한류 1.5세대 그녀의 고군분투했던 중국 활동기! 

- 말도 안 통하는 중국 댄서들과 손짓 발짓하며 밤을 새워서 춤 연습했던 사연

- 이제는 중국 활동보다 한국 활동에 주력하고 싶다는 미나, 

- 그녀가 출연하고 싶어 하는 한국 예능 

- 원조 센 언니지만 실제 성격은 정반대

- 승연, 새롬도 반한 그녀의 반전 매력

- 섹시 댄스의 대명사 미나

- 하지만 춤을 배운 적은 없다

- 최근 댄스학원에 등록한 이유

- 17살 어린 남자친구를 만나고 있는 45살의 미나

- 그녀의 젊음의 에너지 비결 

- 각종 영양 식재료, 보조제가 가득, 한의원을 방불케 한 그녀의 부엌! 

- 박쥐처럼 거꾸로 매달려 중력을 거스르는 그녀의 폴 댄스 실력 전격 공개! 


- 40대가 되어도 변치 않는 미나의 몸매 관리 비결

- 운동뿐만 아니라 요즘 그녀가 빠져있는 다이어트에 좋은 건강식품이 있다는데? 

- 그 정체는 바로, 슈퍼 푸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카카오닙스! 

- 카카오 열매 안의 카카오빈을 발효, 건조한 후 껍질을 제거하고 잘게 부순 자연식품인 카카오닙스. 

-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대표적인 항산화 푸드. 

- 다이어트 효과뿐만 아니라 심혈관 질환, 피부 건강 개선의 효과에도 탁월. 

- 쌉싸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인 카카오닙스. 

-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곁들인 미나의 건강한 카카오닙스 섭취법을 공개! 

- 쇼콜라티에 루이강이 제안하는 카카오닙스를 활용한 맛있는 영양 간식까지! 

- 카카오닙스의 모든 것


게스트 : 미나

출연 : 이승연, 김새롬, 차윤환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