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섬' 이 시간을 훔친다?!

현대 과학으로는 지금까지 밝히지 못한 크고 작은 미스터리

KBS1 독립영화관 < 아일랜드 - 시간을 훔치는 섬 > 편에서는 시간의 미스터리가 숨겨진 '섬' 을 소재로 한 기묘한 이야기가 담긴 영화를 방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고로 가족을 잃은 주인공 K (오지호 분). 삶의 의미를 잃은 그가 자살을 위해 선택한 곳은 오래전 유산으로 받은 제주도 고향집이라고 하는데요.

밤이면 귀신이 나타난다고 말리는 주민들. 그리고 그가 만난 두 여자.. 

'시간을 훔치는 섬'을 경험한 여자의 믿기 어려운 이야기, 그리고 그 여자가 말한 섬을 찾아가는 주인공 K

얼핏 흔한 이야기처럼 보이지만 왠지 으스스~ 무서운 이야기가 숨겨져 있을 것 같은 미스터리한 영화인데요.

배우 오지호 씨가 선택한 독립영화? 이번주 독립영화관을 통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 사람들은 '부르는 섬' 이라고 해요"

"거기, 사람들이 많이 이사 왔었는데 다들 못 버티고 나갔데요"

음산한 집에 들어서는 한 남자 

"집안 곳곳을 뒤진데요. 여자가.. 밤마다 뭘 찾는데요.. 서럽게 울면서"

"넌 정체가 뭐니?"

밤마다 나타나는 그녀의 정체는?


< 아일랜드, 시간을 훔치는 섬 개략적인 정보 >  


- 감독 : 박진성

- 출연 : 오지호, 문가영, 윤지원, 장혁진, 신동미, 강필석, 김두용

- 특별출연 : 김민상, 김혜나

- 장르키워드 : 미스터리/스릴러/공포

- 시간 : 105분

- 제작 : (주)고앤고필름

- 제작년도 : 2015년 11월


- 줄거리 : 그 섬에 가고 싶어요.

부르는 섬, 그 곳에서 기적 같은 시간여행이 시작된다!

불의의 사고로 가족을 잃고 실의에 빠진 K는 한 동안 잊고 지냈던 마지막 유산으로 물려받은 고향집을 찾아 간다. 

주민은 ‘매일 밤 유령이 나와 뭔가를 찾아다니는 바람에 이 집에선 아무도 살 수 없다’고 말하지만 K는 개의치 않는다. 

흉흉한 소문으로 아무도 찾지 않는 폐가가 되어버린 그 곳에 살기 시작한 K에게 소문 그대로 

매일 밤 집 안에서 의문의 소리가 들리자 그 소리를 추적하다 묘령의 여인 연주 그리고 그녀의 부모님을 마주하게 된다. 

K는 자신의 계획을 잠시 접어두고 그들의 사연에 귀를 기울이게 되면서 수상한 기운을 느끼게 된다. 

그것도 모자라 그의 앞에 불현듯 나타난 제주도 토박이 묘한 아가씨는 그의 곁을 졸졸 따라다니기 시작하며 

그의 죽음을 부추기는 듯 만류하는 듯 그의 삶에 끼어들기 시작하는데…

아름다운 제주도, 어느 한 섬의 믿기지 않는 진실의 미스터리가 드러난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