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오늘밤 8시 20분부터 제가 즐겨보는 맛있는 녀석들 23회 방송 '담백함의 결정체 콩국수 & 영양 가득 버섯전골'편이 시작됩니다.

언제나 그러했던 것처럼 맛집 두곳을 찾아 콩국수와 버섯전골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TIP을 알려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두 음식 모두 제가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 정도로 좋아하는 음식이어서 그 어느때보다도 기대가 큽니다.

아래 맛집 정보와 레시피 포스팅하니깐요, 콩국수, 버섯전골과 함께 즐거운 불금보내셨으면 하네요~*  


상호 : 맛사랑

대표메뉴 : 콩국수 5500원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2동 987-7번지

전화 : 02-563-9646 


상호 : 버섯잔치집

대표메뉴 : 버섯전골, 통자영송이 전골 20000원

주소 :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1동 549-4번지

전화 : 02-470-0092


그리고 아래는 이번 맛있는 녀석들 23회 예고편 속 멘트들입니다. 오늘도 방송 즐감하세요~*


문세윤 : 콩국수 먹으러 왔습니다.

단백함의 결정체!

고소한 콩국수

콩국물에서 느껴지는 이 감동~

김준현 : 어떻게 이렇게 가볍지?

여기에 콩국수를 색다르게 만드는 마법의 가루까지??

문세윤 : 바로 카운터펀치를 맞았어요~


진한 국물이 끝내주는 영양가득 버섯전골

몸에 좋은 버섯은 입안 가득 먹어야 제맛!

유민상 : 내가 건강함을 먹는다는 느낌이 들어!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문선생의 마무리 죽까지 먹어주면?

김준현 : (배를 두드리며) 수고했어!


출연 :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