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KBS1 세상의 모든 다큐 '하나의인류 1부 정의를 위해 하나 된 인류' 방송 소개 ( 2016년 12월 7일 방송정보 )
주 내용은 '남아프리카 공화국, 아파르트헤이트 정권, 넬슨 만델라, 극단적인 인종 차별 정책, 투쟁, 생생한 증언, 두번의 공연' 등 이라고 하네요. 
흥미진진한데요.
이런 류의 다큐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해서 포스팅합니다. 즐감하시길 ...
편성 : KBS2 (목) 00:35

하나의 목적을 위해 전 세계가 하나가 된 특별한 공연!
극단적인 인종 차별 정책에 고통 받는 남아프리카공화국 민중을 위해!
역사에 남을 2번의 공연
그 험난했던 과정과 그 감격적인 순간들!
2부작 하나의 인류
1부 정의를 위해 하나가 되다

- 하나의 인류 1부 정의를 위해 하나가 되다
- 원제 : One Humanity 
-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아파르트헤이트 정권을 끝내겠다는 
- 하나의 목적을 실현하고자 전 세계가 하나 됐던 시절
- 그리고 1988년과 1990년에 넬슨 만델라의 이름을 걸고 
- 전 세계에 방송된 두 번의 특별한 공연이 
- 그 과정에서 어떤 역할을 했는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 극단적인 인종 차별 정책에 고통 받는 남아공 민중을 위해 목숨 걸고 싸웠던 
- 국내외 인사들이 당시의 끔찍했던 현실과 투쟁 과정에서의 
- 중요한 역사적 사건들에 대해 생생히 증언합니다. 
- 또한 역사에 남을 두 번의 공연을 성사시킨 프로듀서와 
- 그 무대에 올랐던 스타들이 전 세계 시청자들이 지켜본 
- 그 성대한 공연이 실현되기까지의 험난했던 과정
- 그 감격적인 순간을 함께했던 소감을 들려준다고 합니다.
- 제작사 : 트리뷰트 인스퍼레이션 (영국/남아공) 
- 배급사 : BBC Worldwide (영국)
- 제작년도 : 2014 
- 심의 : 전체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