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출발 드림팀 시즌2>


잠시후 10시 40분부터 출발 드림팀 시즌2 293회 '2015 길거리워터슬라이드 대회'가 방송됩니다.

서울시 한 복판에서 이런 대회가 펼쳐지다니..

알았다면 가서 사진도 찍고 스타들 사인도 받고 했을텐데 아쉽네요. 

어쨌던 오늘 TV보면서 아쉬움을 달래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참가하시는 분들은 7개 분야에서 스물여덟 분이나 되신다고 하는데요. 

아래에 오늘 참가하는 분들 명단 포스팅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분들 많이 보이네요. 아직 휴가 가지 못하신 분들은 시원한 워터슬라이드 대회 보시면서 아쉬움을 달래셨으면 하네요.


- 아나운서 : 김기만, 이재성, 정다은, 김지원

- 개그맨 : 양상국, 이승윤, 이희경, 김승혜 

- 성인가요 : 장민호, 홍원빈, 임수빈, 소유미 

- 아이돌 : 조타(매드타운), 광진(엔플라잉), 혜연(베스티) 승연(CLC)

- 스포츠스타 : 최병철, 최현호, 신수지, 곽민정 

- E스포츠스타 : 홍진호, 기욤, 이유라, 김가영

- 머슬남녀 : 최성조, 박재민, 정아름, 이연


벌써부터 길거리워터슬라이드 대회에서 누가 우승의 영예를 차지할 지 무척이나 궁금하네요. 화이팅하시길 .. ^^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