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음료 중독 때문에 생긴 부부 사이의 갈등, 각방 이혼 사유, 남편 장휘수 씨 61세 아내 이시순씨 59세, 충남 당진시 수상한 가족 음료수 때문에 위기 생방송 오늘저녁 907회
애니 2018. 4. 11. 22:29생방송 오늘저녁 907회 '수상한 가족' 방송 소개 ( 생방송 오늘저녁 2018년 9월 4일 방송 )
오늘 '수상한 가족' 코너에서는 '음료 때문에 위기' 라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기대되는데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포스팅하니깐요, 오늘도 방송 즐감하셨으면 합니다
편성 : MBC (월~금) 18:10
[수상한 가족] 음료 때문에 위기! 그 정체는?
충청남도 당진시, 매일 같이 각방과 이혼을 두고 다투느라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다는 부부가 있다.
그런데 이혼 사유로 거론되고 있는 게 다름 아닌 음료수?!
한 캔 마시는데 3초면 끝!
시판되는 음료는 한 번에 10개가 기본이라는 남편 장휘수 씨(61세).
누가 들어도 황당하지만 10년째 음료에 푹 빠져 사는 남편 탓에 아내 이시순 씨(59세)는 두 손 두 발 다 들었다.
어찌나 많이 마시는지 중식 주방장이었던 남편은 음료 때문에 미각을 잃어 배달로 밀려났을 정도~
그런데도 배달 한 번 나갔다 하면 온 마을을 다니며 아는 형님네 음료 얻어 마시고 다니느라 함흥차사라는데!
그 때문에 밀린 가게 일은 모두 아내 차지, 문제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괴로움은 낮보다 밤에 찾아온다는데~
잠을 자다가도 한 시간에 한 번꼴로 일어나 음료를 마시고, 싸고 마시고 또 싸는 통에 각방을 선언할 정도라고!
음료 중독 때문에 생긴 부부 사이의 갈등! 과연 극복할 수 있을 것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