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출발 드림팀 시즌2> 


잠시후 10시 40분부터 출발 드림팀 시즌2 294회 '볼케이노 머드 레슬링 특집'이 방송됩니다.

지난주 장안의 화제가 되었던 머슬녀에 이어 이번에는 머슬남들의 대결이라고 하네요.

멋진 몸매의 상남자들의 대결이라고 하니 은근 기대됩니다.

오늘 참가하시는 분들은 열여덟 분이나 되신다고 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분들도 많고 몸매 이쁘신 분들도 정말 많네요.

아래에 오늘 참가하는 분들 명단 포스팅합니다. 

오늘도 즐겁게 방송 보셨으면 하네요. ^^


- 드림팀 : 최성조, 홍진호, 빅스 레오, 김원효, 김동성, 박재민, 김수영, 이승광, 김사권

- 머슬팀 : 김지훈, 심재근, 백승곤, 최성욱, 김재윤, 박형성, 홍지원, 박민우, 구현호


- 홍진호 콩댄스, 자작 댄스 

- 빅스 레오 복싱돌 등극

- 머슬팀은 모두 머슬마니아 대회 수상 경력을 갖춘 짐승남 

- 소녀시대, 김수현 등 연예인의 몸을 만든 스타 트레이너 김지훈

- 임꺽정 선발대회 1위, 머슬마니아 그랑프리에 빛나는 박민우

- 패션모델 출신 구현호

- 머슬마니아 대회 수상자 출신인 심재근, 백승곤, 최성욱, 김재윤, 박형성, 홍지원

- 드림팀은 9명의 최정예 멤버

- 공식 에이스, 원조 스타 트레이너 최성조

-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동성

- 힘 쌘 개그맨 김원효

- 드림팀 명장면 제조기 홍진호

- 대세 아이돌 빅스 레오

- 보디빌딩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 구피 출신 이승광

- 16주 만에 70kg 감량! 개콘 라스트 헬스보이! 김수영

- 뇌도 섹시 몸도 섹시! 도전이 일상인 남자, 박재민

- 드림팀 첫 출연! 부드러운 미소 속 숨겨진 야성미, 김사권


벌써부터 볼케이노 머드 레슬링 대회에서 누가 우승의 영예를 차지할 지 무척이나 궁금하네요. 화이팅하시길 .. ^^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