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채널A 모큐드라마 싸인


언젠가 아동실종을 다룬 방송에서 국가지원금을 노리고 실종 아동을 신고하지 않고 숨긴 채 키우며, 고아 아닌 고아로 만들어 보육하는 곳이 많다는 사실을 접한 적이 있는데요.

충격실화극 싸인 <천재소녀 실종사건의 비밀> 편에서는 대낮에 일어난 아동 납치 사건으로 인해 9살 천재 소녀가 사라지고, 그 소녀가 실종 2년 만에 '동자승' 이 되어 돌아온 사건에 대해 다룬다고 합니다.
9살 여자아이의 실종 사건.
대낮에 일어난 납치사건에 부모는 물론 주변 사람들조차 믿을 수 없어 했는데요.
그리고 실종 2년 만에 나타난 딸.
그런데!
그 모습이 '동자승' 의 모습이었다고 합니다.
대체 납치범은 왜 아이를 데려가고, 딸은 왜 2년만에 동자승의 모습으로 돌아왔을까? 오늘 방송을 통해 천재소녀 실종사건의 비밀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의사남편과 두 아내> 편에서는 유명 성형외과 의사에게 나타난 두 명의 아내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부족할 것 없어보이는 유명 성형외과 의사.
그런데 2명의 여인이 나타나 '조강지처' 자리를 두고 쟁탈전이 벌어졌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이 기막힌 다툼은 왜 일어나고, 어떻게 된 일인지. 방송을 통해 그 진실이 밝혀진다고 합니다.


또 <나는 살인자를 보았다> 편에서는 모텔에서 일어난 어느 50대 가장의 살인사건에 대해 다룬다고 하는데요.
피해자가 모텔에 들어온 3시간 동안 다녀간 용의자는 3명.
원한을 가진 딸의 남자친구, 내연녀의 남자친구, 그리고 불륜을 의심한 아내 라고 하는데요.
대체 누가 무엇 때문에 살인까지 저질렀는지, 오늘 방송을 통해 범인의 정체와 사건의 진실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