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잠시후 20시 55분에는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제 853회 '등산하는 닭, 8세 복근 소녀, 미니어처女, 맨몸운동종결자' 방송이 시작됩니다.

이번 방송도 감동적이고 재미있는 이야기 일색이라고 하니깐요, 오늘 방송도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럼 간략하게나마 오늘방송 이야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이야기는 '위풍당당! 산 정상을 오르는 등산 닭 황돌이'라는 제목으로 대전광역시의 등산과 라이딩을 즐기는 닭, 황돌이 이야기입니다. 

2007년 '세상에 이런 일이'에 출연했던 등산하는 닭, 복돌이가 죽은후 마치 복돌이가 환생한 것처럼 '황돌이'가 주인아저씨의 곁에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아저씨가 가는 곳은 어디든 간다는 황돌이 이야기 잠시후 방송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잠시후 계족산의 인기스타, 황돌이의 등산하는 모습과 오토바이 라이딩 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다고 하니깐요. 오늘 방송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두번째 이야기는 '몸짱스타도 울고 갈 8세 소녀의 탄탄한 초콜릿 복근'라는 제목으로 충청북도 청원군의 8세 김사랑 양의 이야기입니다. 

김사랑 양은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선명한 식스팩 복근을 가지고 있는데요.

놀라운 사실은 따로 다이어트 운동도 하지 않고 식단조절도 하지않는다는 사실입니다.

그저 짬짬히 벨리 댄스 조금 한다고 하는데요.

세상 어디에도 없는 꼬마 몸짱 사랑이의 명품복근 잠시후 방송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세번째 이야기는 '싱크로율 100%! 실제 가게들을 그대로 축소시켜 놓은 종합미니어처 공예'라는 제목으로 경기도 성남시의 48세 장명득 씨 이야기입니다. 

장명득 씨는 싱크로율 100% 자랑하는 빵집부터, 꽃집, 옛 향수를 느끼게 하는 구멍가게까지 실제 가게들을 그대로 축소시켜 놓은 듯 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로 정교한 작품들을

만드시는 걸로 이미 일대에서는 유명하신 분인데요.

손톱보다도 작은 크기의 미니어처지만 실물과 아주 똑같다고 합니다.

얼마나 실제와 똑 같은지는 역시 잠시후 방송에서 확인하시기 바랄께요. ^^ 


네번째 이야기는 '손에 닿는 모든 것이 운동기구가 되는 맨몸 운동 종결자'라는 제목으로 서울특별시의 27세 박성우 군 이야기입니다. 

성우군은 손에 닿는 건 모두 운동기구가 된다고 하는데요.

엎드린 상태에서 허리로 들어 올리고 다리도 번쩍 들며 물구나무 선 상태로 푸쉬업도 한다고 하네요.

세상에서 가장 아픈 병, 복합부위통증증후군(CRPS)을 앓고 있다는 성우군의 특별한 맨몸운동법! 

역시 잠시후 방송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