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N 기막힌 이야기 실제상황


기막힌 이야기 실제상황 <맞선으로 만난 남녀> 편에서는 맞선으로 만난 남녀의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맞선 자리에 나온 미모의 여성.
남자는 맞선에서 만난 여자에게 한 눈에 반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남자의 소심한 성격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여자, 결국 두 사람은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끝난 줄 알았던 두 사람은 갑자기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결혼식 당일, 하객들의 축하를 받으며 앉아 있는 신부.
하지만, 어찌된 일인지 미리 나와 있어야 할 신랑이 보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잠시 후, 잔뜩 취한 채 식장에 들어서는 신랑.
하객은 물론 가족들까지 당황하게 만들었따고 하는데요.
느닷없이 어머니에게 투정을 부리는 남자. 남자의 어머니는 투정 부리는 아들을 능숙하게 달래며 결혼식을 진행하도록 만들었다고 합니다.


심상치 않은 모습의 신랑, 신부, 그리고 신랑의 어머니.
도대체 이 세 사람에게는 그 동안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오늘 기막힌 이야기 실제상황을 통해 그 전모를 밝힌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