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KBS2 VJ특공대 903회 방송 소개 ( VJ특공대 2018년 5월 25일 방송 정보, 브이제이특공대, 음식점, 식당, 가게, 전문점, 맛집 택배 가격 위치 전화, 구입 판매처, 촬영 정보, 촬영지, 촬영장소 )


공포를찾는사람들 

곤지암 촬영장소 부산 폐교 

세계 7대 소름 끼치는 장소 

곤지암 정신병원 위치 

폐건물 괴소문 흉가 폐가 동네 공포체험 1인 방송 

공포를 찾는 사람들


VJ 특공대 903회 공포를 찾는 사람들 

영화 ‘곤지암’으로 때 이른 ‘공포’ 붐이 일고 있다. 

실제 있던 일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임은 물론 곤지암정신병원이 ‘세계 7대 소름 끼치는 장소’로 꼽히면서 큰 화제를 불러 모았기 때문. 

하지만 실제 촬영 장소는 곤지암정신병원이 아닌 부산의 한 폐교로 알려지면서 그곳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한편, 오래전에 없어진 이 학교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피해를 보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이 지역의 주민들. 

원래는 한없이 조용하던 동네였지만, 한밤중에 찾아오는 관광객(?)들이 자꾸 늘어나면서 큰 피해를 겪고 있다. 

고성방가는 물론이요, 그들이 남기고 가는 흔적들 때문에 여간 피해가 많은 것이 아니다.

공포체험 붐으로 생겨 난 또 다른 모습이 있었으니, 바로 공포체험 1인 방송! 

오래 전부터 사람이 살지 않은 폐건물부터 괴소문이 도는 동네를 직접 찾아가며 실시간으로 개인 방송을 진행하는 것인데. 

이들이 위험과 공포를 무릅쓰고 흉가나 폐가를 찾는 이유는 무엇일까? 

또 그들의 방송을 시청하는 사람들의 심리는 무엇일까?

실제로 공포를 느낄 때 우리의 몸에는 어떤 변화가 일어나는 것인지 직접 실험해본다. 

또한 무서움을 알면서도 자꾸만 공포를 찾는 사람들의 심리는 무엇인지 또 이로 인한 문제점은 없는 것인지 VJ 카메라에서 전문가를 통해 짚어본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