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KBS2 <별난 며느리>
오늘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은 KBS2 새 월화드라마 '별난 며느리' 입니다.
드라마 '너를 기억해' 의 후속작으로 '아이돌 출신 여성 연예인이 리얼 버라이어티 쇼 프로그램을 인연으로 종갓집 며느리가 되는 이야기'를 담는다고 하는데요.
인기 드라마 '프로듀사' 와 마찬가지로 '신개념 예능 드라마' 임을 표방하고 있다고 합니다.
인기 걸그룹 '씨스타' 의 멤버 '다솜' 씨가 주인공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로 '여자 연예인들의 리얼 시집 체험기'를 표방한 JTBC '대단한 시집' 을 주요 배경으로 활용하고 있는 듯 한데요.
'전형적인 차도녀 며느리가 종갓집으로 시집가 겪는 좌충우돌 경험기' 를 주요 스토리로 <80, 90년대 수없이 방영되었던 전형적인 드라마 스토리를 고스란히 잇고 있는 복고풍 드라마> 가 아닐까 싶습니다.
지난 2004년 역시 KBS2에서 방영되었던 드라마 '낭랑 18세'를 방불케 하는 드라마로 지극히 진부하고 복고적인 스토리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 고두심 씨가 드라마를 이끄는 힘이자 견인차 역할을 해 주지 않을까 싶네요.
방송 : KBS2 월요일, 화요일 22시
제작 : 연출 이덕건, 박만영|극본 문선희, 유남경
출연 : 김다솜, 고두심, 류수영, 곽희성, 김윤서, 김성환, 박웅, 백옥담, 이승우, 김보연, 기태영, 손은서, 이문희, 경준, 이용주, 정다솔
소개 : 며느리 체험이라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걸그룹 멤버와 가상 시어머니가 된 종갓집 종부의 한판 승부를 담아낸 홈 코믹 명랑드라마
<기획의도>
<등장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