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작사가 故 반야월> 편에서는 70년이 넘는 세월 대한민국 대중음악과 함께하며 한국 대중가요사의 산 증인이셨던 작곡가 故 반야월 님의 명곡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무려 5,000여곡을 작사하셨다는 작사가 故 반야월 님은 '울고 넘는 박달재', '단장의 미아리 고개' 등 마치 한편의 드라마 같은 노랫말로 대중들의 마음을 위로한 작사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그의 수 많은 히트 곡 들이 다양한 장르로 재탄생된다고 합니다.

 

<작사가 故 반야월> 편에서 가장 눈에 띄는 출연자는 MBC 인기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고추아가씨' 로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던 가수, 멜로디데이 여은.
멜로디데이 여은 양은 김태희 님의 '소양강 처녀' 로 불후 첫 무대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불후의 무대를 간절히 원했다는 멜로디데이 여은.
오늘 방송을 통해 여은 양의 꿈의 무대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국민 소리꾼이라고 할 수 있는 영화배우이자 국악인 오정해 씨 역시 오늘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지난 첫 출연을 통해 우승을 거머쥔 실력파 소리꾼.
오늘은 진방남 님의 '불효자는 웁니다' 를 통해 심금을 울리는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또 불후 2015 슈퍼루키, 황치열 씨는 박재홍 님의 '울고 넘는 박달재' 를 통해 슈퍼루키다운 면모를 선보이고, 여성 보컬 호란 씨는 이미자 님의 '열아홈 순정' 을 그녀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승화시킨다고 하구요.
오랜만에 무대를 선보이는 홍반장, 홍경민 씨는 이해연 님의 '단장의 미아리 고개' 를 넥스트 출신 기타리스트 김세황, 베이시스트 김영석 씨 등과 콜라보 무대로 록버전의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애절한 가사가 돋보이는 '단장의 미아리 고개'를 록버전으로 선보인다니 어떤 무대가 될 지 궁금하네요.


그 외에도 가수 박상민 씨는 타 방송을 통해 얼굴을 알린 두 딸과 함께 오기택 님의 '아빠의 청춘' 무대를 선보이고, 7개월만에 불후 무대로 돌아온 뮤지컬 스타 한지상 씨는 권혜경 님의 '산장의 여인'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호란 <이미자-열아홉 순정>
박상민 <오기택-아빠의 청춘>
한지상 <권혜경-산장의 여인>
오정해 <진방남-불효자는 웁니다> 
황치열 <박재홍-울고 넘는 박달재>
홍경민 <이해연-단장의 미아리 고개>
멜로디데이 여은 <김태희-소양강 처녀>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