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지난 달 25일, 네팔 제2의 도시이자 최고의 휴양도시 포카라 인근 지역에서 발생한 규모 7.7의 강진..
그러다보니 지난 주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를 보며, 수잔과 친구들이 포카라 여행에서 만난 저 사람들은 모두 무사할까.. 라는 생각에 내내 마음이 찡했는데요..
다행히 이제 포카라도 점점 안정을 찾아가는 중이라는 소식이 들리네요.
지진이 네팔을 덮치기 전, 아름다운 네팔의 모습을 화면에 담아온 수잔과 친구들.. 오늘은 어떤 이야기가 방영될지 안타까운 마음과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려집니다.


'수잔 왕자설'을 뒷받침이라도 하듯 어마어마한 규모의 환영인파가 모였던 수잔의 집.
네팔에 도착하자마자 진행의 신, 유재석으로 빙의한 수잔은 저녁 식사 도중 느닷없는 인기 투표를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수잔 할머니가 선택한 1위는?
모두 생각을 뒤엎은 충격적인 결과는............ 다름아닌, 미국의 마크 테토.
네팔에서 동네 바보형으로 등극한 마크 형이 바라히 사원에서 빌었던 소원이 이루어진 것일까요?


오늘 방송에서는 수잔네의 최고 권력자이자 수잔's 패밀리의 법, 수잔의 할머니를 비롯해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큰아버지, 작은아버지, 고모, 이모.. 등등 역대급 대가족인 수잔의 대가족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함께 시작된 수잔 가족 찾기 미션.
친구들은 과연 몇 명이나 맞칠 수 있을지..ㅎ
뿐만 아니라 수잔과 친구들을 맞는 환영식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미스 네왈 2위, 수잔 친척 여동생의 댄스와 함께 하는 수잔's 패밀리의 댄스 타임!!
여기에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네팔의 아리랑 레썸 삐리리 라고 하죠?


카트만두 수잔의 집에서 아침을 맞은 친구들.
할머니와 엄마의 아침 기도로 시작된 신성한 아침.
그런데.. 갑자기 씻을 물이 나오지 않아 유세윤과 친구들은 아침부터 물을 길어 날랐다고 합니다.
카트만두 물 긷기 최고의 일꾼은 다름아닌 장위안?!
네팔 일등 일꾼으로 분한 장위안은 홀로 빨래하고 있는 수잔의 여동생에게 흑심을 드러냈다고 하는데요.
대륙의 사랑꾼 장위안과 수잔 미녀 여동생의 썸은 가능할지?ㅎ


카트만두 수잔's 패밀리의 아침은 수잔 엄마의 아침 조깅과 다정한 아버지와 출근길로 나뉜다고 합니다.
어머니와 조깅을 선택한 친구는 장위안과 마크 테토, 제임스 후퍼.
이들은 네팔에서 가장 오래된 불교 사원이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스와얌부나트 사원으로 향했다고 하는데요.
엄마와 함께 한 친구들은 매일 아침 스와얌부나트 사원까지 조깅하시는 수잔 엄마의 마음 속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카트만두 타멜 거리에서 200년 전통의 약방을 운영하시는 수잔 아버지.
아버지를 도와드리기 위해 함께 출근길에 나선 친구들은 수잔 샤키야, 다니엘 린데만, 유세윤, 알베르토 몬디.
그런데 10분 거리라는 약방이.. 가도 가도 끝이 없다더라는..;


또 오늘 방송에서는 네팔 유재석, 수잔의 네버엔딩 투어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몽키템플 스와얌부나트, 영원히 아름다울 박타푸르, 유네스코에 등재된 파탄 왕궁, 살아있는 여신 쿠마리와의 만남까지..
그야말로 눈으로 보고 마음으로 느끼는 네팔의 아름다움을 친구들에게 선사했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영될 글로벌 친구 집 습격 프로젝트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그 어느 때보다 기대되고 기다려지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