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천재 화가 피카소 1회 줄거리 결말, 스페인 말라가 출생, 아버지 그림선생, 여동생 콘셉시온 디프테리아 사망, 의사 숙부, 게르니카 학살사건 세계박람회 세계의 드라마 천재 화가 피카소


EBS 세계의 드라마 천재 화가 피카소 1부 방송소개 ( 세계의 드라마 천재 화가 피카소 2018년 10월 22일 방송 )

주내용 : 스페인 말라가 출생, 아버지 그림선생, 여동생 콘셉시온 디프테리아 사망, 의사 숙부, 게르니카 학살사건 세계박람회

편성 : EBS (화) 00:30


세계의 드라마 천재 화가 피카소 1부


1881년 스페인 말라가에서 태어난 피카소는 어린 시절부터 그림에 출중한 재능을 보인다. 

이를 눈치 챈 피카소의 아버지는 그림선생이라는 직업을 십분 활용, 피카소에게 회화의 기초를 가르친다. 

가난하지만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행복하게 성장하던 피카소에게 생각지도 못한 불행이 들이닥친 건 그가 아직 어린 소년이던 무렵. 

여동생 콘셉시온이 디프테리아를 앓게 되자 어린 피카소는 그림을 포기할 테니 동생을 살려달라고 기도한다. 

그러나 결과는 동생의 죽음. 

피카소는 그림을 포기하지 못하는 자신을 신께서 벌하신 거라며 자책한다. 

이후 어머니의 격려에 다시 마음을 다잡은 피카소는 형편이 빠듯한 아버지 대신 부유한 의사인 숙부의 지원을 받아 바르셀로나와 마드리드 등지의 미술학교를 거치며 화가의 꿈을 향해 내달린다. 

그러나 그의 천재성을 억누르려는 교수들과 충돌은 결국 그로 하여금 학교를 그만두고 집을 뛰쳐나가게 만드는데.

한편, 노년에 이른 피카소는 부와 명예를 거머쥔 채 여러 여인들과 끊임없이 염문을 뿌리며 안락한 삶을 누린다. 

그러던 중 게르니카 학살사건이 발생하자, 사람들은 그에게 문제적 대작을 그려 세계박람회에 출품, 실상을 세상에 알려달라고 부탁하는데. 과연 피카소는 이 제의를 받아들일까?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