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채널A 모큐드라마 싸인


8월 25일 충격실화극 싸인 <황혼의 로맨스> 편에서는 한 남자와 두 여자의 기막힌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주인공은 70대 할아버지와 젊은 여자, 그리고 그들을 지켜보던 한 여인인데요.
거액의 보상금을 받았다는 70대 할아버지.
한 젊은 여자를 만나 나이차를 뛰어넘는 사랑을 보여주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의 사랑을 지켜보는 한 여자, 과연 이들에게는 무슨일이 있었던 것인지 방송을 통해 거액의 보상금을 둘러싼 세 남녀의 이야기를 전해준다고 합니다.


<바람둥이 남편의 최후> 편에서는 회장의 며느리와 사장인 남편, 그리고 회장인 시아버지. 세 가족에게 생긴일에 대해 다룬다고 합니다.
낯선 여자와 바람이 난 남편.
하지만 남편은 한번의 실수일 뿐이라고 하는데요.
그런데, 어느날 그 남편이 그만 우물에 빠져 죽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우물에 빠져 죽은 남편에게는 더욱 기막힌 사실이 숨겨져 있었다고 하는데요.
과연 죽은 남편에 관한 진실은 무엇을지 방송을 통해 수상한 가족의 충격적인 이야기가 공개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집안에 소홀한 남편을 향한 아내의 복수 속 진실을 그린 <내가 사랑한 남자> 도 방영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