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


결혼 4년 차 러시아 남편, 서울시립교향악단 소속 비올리스트 안톤 강.
결혼 7년 차 캐나다 남편, 고려대 교수 졸탄 폴 잼버.
한국 생활 14년차, 결혼 9년차 미국 남편, 대구 계명대 사진영상디자인과 교수 리 스매더스.


지난 6월 25일, 7월 1일 양일간 방영되었던 파일럿 2부작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 이 정규편성 되어 오늘 8월 26일 첫 방송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파일럿 당시 출연했던 결혼 7년차 캐나다 남편, 고려대 교수 졸탄 폴 잼버.
결혼 4년차 러시아 남편, 서울시립교향악단 소속 비올리스트 안톤 강.
한국 생활 14년차, 결혼 8년차 미국 남편, 대구 계명대 사진영상디자인과 교수 리 스매더스.
3인의 출연자와 함께 파일럿 방영 당시, 육아 휴직 중 출연했던 결혼 3년차 중국 남편, 중국 국가대표 컬링 선수 쉬 샤오밍 씨 대신 결혼 3년차 파키스탄 남편, 무함마드 사킵 씨가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중소기업 중앙회 외국인 근로자 통역 일을 하는 꽃미남 남편으로 패션과 쇼핑, 그 중에서도 동대문 쇼핑을 사랑하는 남편이라고 합니다.
 

내 남편만 내편이 아니라 남의 편인가.. 싶은 한국 아내들.
외국인 남편은 뭔가 다르지 않을까? 궁금하기도 할텐데요.
다문화 가정을 이룬 정준하 씨와 욕망 아줌마 박지윤 씨와 함께 외국인 남편 리얼 결혼생활기를 담은 관찰 예능,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 은 외국인 남편 리얼 결혼생활기를 통해 글로벌 남편들의 생활기를 엿볼 수 있다고 하네요.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 정규편성 첫번째 이야기는 글로벌 '보양식'.
다둥이 아빠이자 육아 슈퍼맨 캐나다 남편, 폴 잼버 씨는 헝가리안 어머님이 자주 해 주시던 헝가리식 보양식을 만들어 장인 어른을 초대해 함께 즐겼다고 하는데요.
시골에서 올라온 장인어른을 놀라게 했다는 헝가리식 보양식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하네요.


동물 덕후 미국인 남편 리 스매더스 씨의 보양식은 다름아닌 추어탕.
미국에서 여행 차 한국을 방문한 어머니를 위해 자신이 좋아하는 추어탕을 만들어 어머니께 대접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직접 미꾸라지를 잡아 끓인다는 미국인 남편의 추어탕.
과연.. 미꾸라지가 추어탕으로 변할 수 있을까요?


로맨티스트 러시아 남편 안톤 강 씨는 장인, 장모님을 위해 여름 보양식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러시아에서 먹는다는 러시아식 냉국.
하지만 사위의 보양식을 받아든 장인, 장모님은 당황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비주얼이길래 선뜻 맛보지 못할 정도로 당황하셨을지?
특히 예고편에는 안톤 강 부부가 즐겨찾는 젓갈집에 '안톤강 단골 젓갈집' 이란 현수막까지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지난 방송을 통해 동네시장 슈퍼스타가 되었다는 러시아 남편.
오늘 방송을 통해 러시아 남편의 추어탕 도전기와 장모님이 사위를 위해 준비한 장모님표 보양식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정규편성을 통해 새롭게 합류한 무슬림 남편, 파키스탄인 무함마드 사킵.
특히 무함마드 사킵 씨의 아내는 파키스탄 남편을 따라 이슬람으로 개종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무슬람으로 개종한 한국인 아내가 무슬림 남편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보양식은 무엇일까?
오늘 방송에서는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이슬람 가족의 일상과 함께 파키스탄 보양식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