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를부탁해 망고 젤리 밥풀이 모집소 제1호 모범 집사를 소개합니다 일러스트레이터 배성태 작가 김명철 반려묘 행동전문 수의사 솔루션 모집소 망고 젤리 밥풀이 고양이를부탁해2 12회
애니 2018. 10. 21. 22:31고양이를부탁해 망고 젤리 밥풀이 모집소 제1호 모범 집사를 소개합니다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배성태 작가 김명철 반려묘 행동전문 수의사 솔루션 모집소 망고 젤리 밥풀이 고양이를부탁해2 12회
고양이를 부탁해 시즌2 12회 모집소 모범 집사를 소개합니다 2018년 11월 17일 방송 예고 미리보기 다시보기 재방송
EBS <고양이를 부탁해> 제1호 모범 집사를 찾아라!
고양이 문제 행동 개선 솔루션을 진행해왔던 <고양이를 부탁해>가 특별한 내용으로 찾아왔다!
고양이와 함께 행복한 삶을 꾸려가고 있는 이른바 ‘모범 집사’를 찾아라!
그 첫 번째 후보는 바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배성태 작가’. 책 <구름 껴도 맑음>, <오늘도 네가 좋아>, <나의 빈칸을 채워줄래요?>, 최근 출간을 앞둔 <너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 등을 펴낸 그에게 고양이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존재다.
작품 곳곳에서 고양이를 찾아볼 수 있는 건 물론이고, 실제로 그는 반려묘인 ‘망고’, ‘젤리’와의 생활을 담고 있는 웹툰 ‘집사와 꽁냥꽁냥’을 연재하기도 했다.
배성태 작가 부부는 현재 길에서 만난 고양이 ‘밥풀이’를 들여 총 세 마리의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다.
배 작가는 고양이를 기르면서 가정이 완성된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전했다.
또한 고양이와 함께 살며 ‘인생을 느긋하게 살아가는 법’을 배웠고, 스스로 가족적인 사람으로 변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김명철 반려묘행동전문수의사는 특별히 ‘모범 집사 검증위원’으로 변신, 후보로 선정된 배성태 작가를 찾아가 집사라면 갖춰야 할 기본 환경 조건부터 집사와 반려묘 간의 유대감 등을 꼼꼼히 검증했다.
과연 배성태 작가는 모든 테스트를 통과해 <고양이를 부탁해> 제1호 모범 집사로 선정될 수 있을지! EBS1 <고양이를 부탁해 시즌2> ‘모.집.소 : 모범 집사를 소개합니다’ 편에서 그 결과가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