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배스킨라빈스31의 11월 신제품 - 라즈베리 치즈케이크

배스킨라빈스 31의 11월 신제품인 라즈베리 치즈케이크입니다~*

달콤하고 상큼한 라즈베리 시럽과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케이크가 만난 환상 궁합 아이스크림이네요..^^

 
아이스크림 속에 있는 케이크를 좋아하는 제겐 약간 아쉬울 정도로 들어 있는 치즈케이크가

신랑에겐 아이스크림을 먹는데 방해가 될 정도로 많이 들었다고 투덜거립니다..ㅎ

하지만 맛있다는 것에는 동감..

케이크가 들어 있는 제품으로는 꽤 맛이 괜찮다는 신랑의 평가네요..^^

 
하지만.. 단맛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 제겐

라즈베리 시럽의 양이 많아서 그런지 단맛이 진하게 느껴집니다..


제 입맛에는 넘 달아서 치즈케이크가 들어 있는 부분만 골라 먹었어요..ㅎ


제품의 전체적인 맛은 꽤 괜찮은 편인데요..

조금 달다는게 제 입맛엔 흠이네요..;;

단맛과 치즈케이크를 좋아하는 분께 강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