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배스킨 라빈스 - 버라이어티팩 
배스킨 라빈스31의 버라이어티팩입니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라는 카피로 유명한 배스킨 라빈스31에는 버라이어티 팩이라는 제품이 있더라구요..

6가지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개별포장으로 담아 주는 제품인데요..

제가 요즘 블로그에 배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의 리뷰를 작성하는 중이라..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은 제품이란 생각에 구입해 봤습니다..ㅎ

제가 선택한 6가지 종류의 제품을 컵에 담아

투명한 비닐 패키지에 담고.. 케익 박스에 넣어 주는데요..

집에서 포장을 열어보니.. 2중으로 되어 있어서 위쪽에 드라이아이스를 넣어 포장해 주었네요..^^

1시간 짜리 포장을 부탁했는데요..

30분쯤 지난 후 개봉했는데 벌써 사이드에 있는 건 녹아 있네요..;;


그동안 배스킨 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을 고를 때에는 그날의 기분에 따라

이것저것 섞어서 골랐는데요..

그러다보니.. 하나하나의 맛을 외우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냥.. 맛없다 생각되는 종류 몇가지만 겨우 외워두었다가 다시 구입하지 않는 정도인데요..

그래도 종종 실수 할 때가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리뷰를 작성하기 시작했는데요..^^

이렇게 버라이어티 팩으로 구입하니.. 리뷰 적기에 좋을 것 같네요..ㅎ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