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KFC 하프 치킨 팩

정말 오래간만에 KFC을 먹었습니다~ㅎ

KFC 매장이 제가 사는 동네에서 철수를 한 후에는 거의 먹어본 기억이 없으니.. 몇 년 만에 먹는 것 같네요..;

게다가 결혼한 후에는 제가 직접 요리를 하니 더욱 잘 먹게 되지 않는데요..

마침 다시 KFC 매장이 근처에 생겼고.. 또 올만에 KFC 만의 독특한 맛을 즐기고 싶어서 외출 후 집에 들어오는 길에 KFC 하프 치킨 팩을 사들고 왔답니다..^^ㅎ

 

KFC 하프 치킨 팩

치킨은 매운맛의 핫크리스피로 선택했구요..

치킨 5조각과 코울슬로 1개가 들어 있고.

치킨 5조각이 들어 있어 케이스가 조금 허전해 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하프팩이니 반마리 분량은 되겠죠..^^ㅎ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한다는 다리와 또 그닥 인기가 없다는 가슴살 부위

그리고 서양사람들이 좋아한다는 날개 부위와 누구나 좋아할 것 같은 넙적다리 부위..

거기에 가슴뼈 있는 부분이 각각 하나씩 들어 있네요..^^

 

KFC의 가장 단점은 부위를 선택할 수 없다는 것이죠..

특히 저희집은 다리보다 가슴살을 더 선호하는 편이라 가슴살로 받았으면 좋겠는데..

인기없다는 가슴살과 인기있다는 다리살을 교환하는 것도 안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코울슬로가 함께 들어 있는데요..

선택상품은 아니지만.. 제가 좋아하는 거라.. OK~!


치킨 5조각이라.. 조금은 부족한 듯 보이지만..

신랑 반찬으로는 물론 제 간식으로 충분한 양이네요..ㅎ

신랑은 후라이드 치킨을 밥 반찬으로 먹는걸 아주 좋아하거든요..;;

그러다보니 이렇게 후라이드 치킨을 구입하게 되면.. 신랑은 밥 반찬으로 먹구요..

전 간식으로 먹는답니다..^^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아주 맛있네요..ㅎ

매콤한 맛이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어 좋구요..^^

특히 코울슬로가 넘 맛있었다는..ㅎㅎ

그래서 담번엔 제가 직접 코울슬로를 만들어볼까.. 합니다..^^

가만 생각해보니 후라이드 치킨도 만드는데.. 코울슬로를 못만들 이유는 없잖아요..ㅎ

음.. 그러고보니 핫크리스피 치킨은 만들어 보지 못했네요..;

어떻게 그 독특한 매운맛을 내는지 쫌 궁금해지면서.. 마구마구 연구하고 싶은 의욕이 생깁니다..ㅋㅋ

담엔 제가 직접 만들어 꼭 멋진 레시피를 포스팅하겠습니다~^^ㅎ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