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맥심 웰빙 1/2칼로리 커피믹스

칼로리가 적어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맥심의 웰빙 1/2 칼로리 커피믹스 모카골드 마일드 입니다.

 

인터넷에서 주문해서 받았는데요.

이렇게 사은품까지 꼼꼼하게 챙겨 보내 주네요..^^ㅎ

(OK캐쉬백 포너스 쿠폰까지..넘 멋지죠?)

 

요즘 광고에 나오듯이 칼로리는 반으로 줄였지만 단맛은 그대로 남아 있는데요..

그 이유가 설탕을 제거하고

칼로리 낮은 감미료를 사용했기 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워낙 단맛을 좋아하지 않아서인지

이 제품도 달다는 생각이..;;

 

커피 믹스 제품은 단맛이 강해서 좋아하지 않는데요..

이 제품은 그래도 마실만 하더라구요..

저처럼 단맛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께

강추~*

요즘 나오는 맥심 커피믹스는 Easy Cut 시스템을 도입해서 찢기가 훨씬 편해졌네요..

(사진의 초록색 부분 보이죠??

초록색 부분에 있는 점선을 따라 찢으면 되는데요. 일자로 쭉~ 잘 찢어진답니다.)

예전에는 일회용 봉지를 찢다보면

봉지 안에 내용물이 이리저리 튀기도 하고 말끔하게 떨어내기도 힘들었는데요.

Easy Cut 으로 바뀐 후에는 사용하기 매우 편리하네요..^^

 

맥심 웰빙 1/2칼로리 커피믹스는 목넘김이 부드럽고 많이 마셔도 부담없는 것이 좋긴 한데요.

전 워낙 진하게 마시는 편이라

제 입맛엔 조금 연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물론 어떤 믹스제품이든 다 연하다는 생각이 들지만요..;;;


커피와 함께 들어 있던 글라스락 밀폐용기인데요.

크기가 작아서 양념장을 담거나

반찬을 담아 상에 올려 놓아도

모양이 이뻐서 좋을 것 같네요.

사은품으로 나온 제품이지만

브랜드 좋은 제품이라 기분 좋구요.

게다가 글라스락 제품은 제가 좋아하는 제품이라 좋기도 해요..

또 저희 집에 없는 사이즈라 사용하기 딱 좋을 것 같네요.

사은품 덕분에 원형 케이스도 한 번 사용해 보는거죠..ㅋㅋ

흔히 많이 나오는 머그컵 같은 건 좋아하지 않아서 잘 받아 오지도 않는데

사용하는 밀폐용기가 함께 배송되어서

넘 기분 좋답니다.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 푸짐하게 배송되어오니 인터넷 쇼핑 할 맛 나네요~*

 

사은품만 모아서 따로 한 컷 찍었어요..

커피 살 때는 푸짐한 사은품 받는 재미도 솔솔한데

인터넷에서도 그 재미를 느낄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