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할로윈에 어울리는 마녀의 칵테일 파티

배스킨라빈스31 - 10월의 새맛, 마녀의 칵테일 파티

- 10월의 할로윈에 어울리는 배스킨라빈스31 신상품

배스킨라빈스31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10월의 새맛, 마녀의 칵테일 파티 입니다~*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행사 중 하나가 바로 할로윈 이죠..

그래서인지 배스킨라빈스31에서 10월의 새맛으로 출시한 제품은 할로윈에 어울리는 세가지맛 아이스크림이더라구요..

마법사의 할로윈 , 고스트 월드, 마녀의 칵테일 파티!!

이름만 들어도 할로윈이 생각나는 제품들인데요.. 전 그 중에서도 마녀의 칵테일 파티를 선택했어요..^^


화려한 색상이 눈에 띄는 마법사의 할로윈은 민트향과 초콜릿, 팝핑캔디가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구요.

고스트 월드는 마쉬멜로우, 초콜릿, 쿠키, 초콜릿칩..

그리고 마녀의 칵테일 파티는 오렌지와 카시스 아이스크림으로 이루어져 있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식성에 따라 다르겠지만, 전 세가지 아이스크림 중 마녀의 칵테일 파티가 가장 맘에 드네요..^^

제가 민트향과 팝핀캔디를 좋아하지 않는데다..

마녀의 칵테일 파티가 고스트 월드보다 더 상큼하고 시원한 맛이 나더라구요..^^

 
할로윈에 어울리는 아이스크림이라 그런지 색상은 살짝 비호감인데요..

오렌지 향이 향긋하고 다른 아이스크림보다 시원한 느낌이 나는데다 지나치게 달지 않아서 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