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은 KBS1 새 일일드라마 '가족을 지켜라' 입니다.
평범한 집안의 '자랑'인 의사 아들과 넘치는 정 때문에 비좁은 옥탑방에 꾸역꾸역 가족을 들이는 처녀가장(?)의 사랑을 그린 로맨틱 가족드라마로 다양한 가족의 삶을 통해 다시한번 가족의 의미에 대해 생각하게 만드는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드라마 쾌걸 춘향에서 주연을 맡아 인기를 얻었던 재희 씨와 못난이 주의보 등을 통해 스타덤에 오른 강별 양이 주연을 맡고, 변희봉, 반효정, 최일화, 이휘향 등 탄탄한 연기력의 중견 배우들이 조연을 맡고 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특히 눈길이 가는 배우가 다름아닌 정다빈 양이네요.
배스킨라빈스31 CF를 통해 깜찍한 모습을 선보였던 꼬마 아가씨.
그 아이스크림 소녀가 이제 제법 숙녀티를 내며 출연하는 것 같은데요. 어떻게 컸는지.. 궁금해집니다.ㅎ
더구나 알레이나 일마즈 양도 함께 출연한다죠.
우리나라 드라마에 빼 놓을 수 없는 '재벌'은 악역이 예상되는 정혜인 씨가 맡은 것 같구요. 최근 핫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열음, 보이프렌드 영민, 나르샤 씨 등이 출연하네요.
제작 : 전성홍(연출), 홍영희(극본)
출연 : 재희, 강별, 정혜인, 최일화, 이휘향, 변희봉, 반효정, 나르샤, 박철호, 임성민, 엄유신, 신승환, 임채원, 김동윤, 박지소, 로미나, 이열음, 영민, 정다빈, 정수환, 이준서, 알레이나 일마즈, 민준현
소개 : 부자 3대의 다양한 삶과 갈등을 통해 부모와 자식으로서의 책임과 도리를 다하고 있는지 가족의 의미를 되돌아보는 가족 드라마.
<기획의도>
<등장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