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체리, 올드 잉글리시 십독, 불량소녀 체리의 횡포, 몰티즈 앵두 아롱이, 강형욱 훈련사 하품 손바닥 활용법, 개그맨 박성호, 세나개 체리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1회
애니 2015. 9. 4. 19:02출처 : EBS1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잠시후 20시 20분부터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1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파일럿 방송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가 정규 편성이 되었는데요.
그 첫번째 주인공은 8개월밖에 안 된 '올드 잉글리시 십독' 강아지 체리입니다.
함께 사는 몰티즈 할머니들은 체리만 나타나면 숨기 바쁜데요.
몰티즈 할머니들을 공격하고, 밥을 뺏어 먹고, 가두기 까지 하는 체리는 왜 이런 행동들을 하는 걸까요?
또한 반려견 행동 전문가 강형욱 훈련사가 체리의 이런 행동을 완벽하게 고칠 수 있을까요?
결과는 잠시후 방송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디.
강형욱 반려견 행동 전문가가 알려주는 꿀 팁 - 하품과 손바닥 활용법
- 강아지가 보챌 때마다 안아주는 행동이 오히려 강아지들의 애정 쟁탈전을 부추긴다고.
- 주인의 무릎에만 있으려는 강아지들을 진정시키고 건강한 관계를 맺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하품과 손바닥 동작
오늘의 문제견 : 8개월된 올드 잉글리시 십독 '체리'
훈련사 : 강형욱
나레이션 : 개그맨 박성호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 1화 불량소녀 체리의 횡포
파일럿 방송 이후 높은 관심을 받았던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가
드디어 정규 편성으로 돌아옵니다!
1화를 장식할 주인공은
침 좀 뱉고 다닌다는 불량소녀 ‘체리’
8개월밖에 안 된 ‘올드 잉글리시 십독’ 강아지지만
함께 사는 몰티즈 할머니들을 공격하고, 밥을 뺏어 먹고, 가두기까지 하는데….
체리는 왜 이런 행동을 하는 걸까요?
반려견 행동 전문가 강형욱 훈련사와 함께하는
문제견 체리의 솔루션 프로젝트!
*방송일시: 2015년 9월 4일(금) 오후 8시 20분
#때리고, 뺏어 먹고... 노견들 괴롭히는 불량 강아지 ‘체리’
제1화의 주인공은 귀여운 얼굴과 큰 덩치로 부리는 폭풍 애교 덕분에 많은 사람이 키워보고 싶어하는 로망견인 올드 잉글리시 십독 강아지 ‘체리’. 하지만 귀여운 외모와는 다르게 함께 사는 몰티즈 노견들에게 무지막지한 폭력을 행사한다고 한다.
평소의 애교 넘치고, 말 잘 듣는 모습으로는 도저히 노견을 괴롭히는 모습을 상상할 수 없는 체리지만 주인이 집을 비우면 태도가 180도로 달라진다. 그 모습을 보기 위해 집안 곳곳에 관찰카메라를 설치해 봤다. 그러자, 이럴 수가!! 주인이 외출함과 동시에 함께 사는 몰티즈 앵두와 아롱이를 사납게 물어뜯고 공격하기 시작한다. 그뿐이 아니다. 앵두와 아롱이를 거실 한구석에 몰아넣고 밥을 뺏어 먹고는 한 술 더 떠, 자기가 싼 대변까지도 말끔히 먹어치우는데….관찰카메라에 잡힌 상상을 초월한 체리의 불량 행동들! 도대체 체리는 왜 이런 행동을 하는 걸까? 아무도 몰랐던 체리의 반전 속마음을 알아본다.
#강형욱 반려견 행동 전문가가 알려주는 꿀 팁! ‘하품’과 ‘손바닥’ 활용법
체리의 문제 행동을 해결해주기 위해 한국 최고의 반려견 행동 전문가, 강형욱 훈련사가 떴다!
체리와 앵두, 아롱이를 만나본 강형욱 훈련사는 생각지도 못한 부분을 문제로 지적한다. 강아지가 보챌 때마다 안아주었던 애정이 어린 행동이 오히려 강아지들이 애정 쟁탈전을 하도록 부추긴다는 것이다.
당신은 여러 마리의 반려견에게 애정을 나눠주는 법을 제대로 알고 있는가? 막막한 당신을 위해 강형욱 훈련사가 주인의 무릎에만 있으려는 강아지들을 진정시키고 건강한 관계를 맺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하품’과 ‘손바닥’ 동작을 알려준다.누구나 쉽게 따라 해 볼 수 있는 반려견들과의 소통법! 강형욱 훈련사 특유의 따뜻한 카리스마로 알려주는 반려견들을 위한 조언이 공개된다.
#개그맨 박성호의 나레이션으로 만나는 문제견들의 솔루션 프로젝트
‘동방예의지국에서 이러면 아니되무니다~’
개그맨 박성호 씨의 나레이션으로 듣는 사고뭉치 불량소녀 체리의 솔루션 프로젝트. 과연 체리와 노견들은 사이좋게 지낼 수 있을까? 궁금하다면 9월 4일 금요일 8시 20분 채널 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