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드라마 <엄마> 


오늘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은 MBC 새 주말드라마 '엄마' 입니다.

드라마 '여자를 울려' 후속작으로 KBS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와 비슷한 제목이 눈에 띄는데요.
박영규, 차화연, 장서희, 김석훈, 이문식, 윤미라, 진희경 씨 등 화려한 출연진이 눈에 띄네요.
드라마 '엄마' 는 남편과 사별 후 홀로 4남매를 키워온 강인한 어머니와 성장한 자녀들의 갈등을 다룬 가족드라마로 대다수의 가족드라마가 자녀들의 사랑만을 소재로 하는 것과는 달리 어머니 본인의 로맨스와 자녀들의 연애 이야기 등 다양한 연령대의 로맨스를 담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드라마를 소개한 부분을 보면 '엄마의 희생을 당연한 듯 여기면서 유산에 관심있는 괘씸한 자식들을 향한 엄마의 통쾌한 복수전' 이라고 씌여있는데요.
공중파 주말드라마의 특성상 아마도 엄마의 희생을 몰라주던 자식들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엄마의 모습을 보며, 뉘우치고 서로를 존중하며 행복한 가정이 되는 과정을 그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출생의 비밀'은 없는지 모르겠지만 '재벌남' 과의 로맨스가 있는 드라마, 하지만 무조건적인 악행과 치정관계가 주를 이루지는 않아 막장 드라마 아닌 가족 드라마라고 하네요. 


방송 : MBC 토요일, 일요일 20:45 

제작 : 연출 오경훈|극본 김정수

출연 : 홍수현, 장서희, 김석훈, 박영규, 강한나, 도희, 이태성, 최예슬, 김수안, 최용민, 김예령, 윤미라, 나종찬, 진희경, 차화연, 윤유선, 이세창, 김현수, 이예은, 최수린 

소개 : 홀로 자식들을 키우며 모든 것을 희생한 엄마가 '효도는 셀프'라면서도 어떻게든 유산은 받겠다는 괘씸한 자식들을 향해 통쾌한 복수전을 펼치는 이야기 


<드라마 소개>


<등장인물>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