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E채널 용감한 기자들


아담과 이브는 선악과의 유혹에 넘어가 에덴의 동산에서 쫓겨났고, 백설공주는 사과의 유혹에 넘어가 잠에 빠졌으며, 판도라는 호기심의 유혹에 상자를 열었다고 합니다.
때로 '유혹'은 삶의 기술이기도 하지만, 또 때로는 인간을 위험에 빠뜨리기도 하는데요.
2015년 5월 13일 용감한 기자들은 <달콤한 유혹>을 주제로 용감한 토크를 털어놓는다고 합니다.


<달콤한 유혹>의 첫번째 주인공은 다름아닌 톱스타 A양과 B양.
일반 여성들에게도 숙제와 같은 다이어트.
TV를 보면 종종 극단적인 방법으로 다이어트 했다는 연예인들의 경험담을 들을 수 있었는데요.
오늘 용감한 기자들이 공개한 A양과 B양은 운동을 하지 않고 식이조절만으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운동이 힘들긴 하지만, 음식량만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대단히 위험하기도 하고 음식의 유혹을 견기는 것도 쉽지 않았을텐데요.
그녀들은 무려 하루 500kcal만 먹는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성인여자의 하루 권장 칼로리는 대략 2000kcal 정도.
그러니깐 일반 성인여성의 식사량에 비해 불과 25% 밖에 먹지 않았으니 하루 1끼도 채 먹지 않았다는 것인데요.
건강을 해치기 쉬운 극단적인 다이어트로 그녀들은 한달만에 무려 10kg이나 줄일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진짜 황당한 것은 그녀들의 다이어트에 '숨겨진 비법' 이라고 하네요.
도대체 그녀들은 어떤 달콤한 유혹에 넘어가 숨겨진 비법을 사용했다는 것인지, 오늘 용감한 토크를 통해 톱스타 그녀들의 다이어트에 숨겨진 비밀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얼굴이면 얼굴, 몸매면 몸매..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다는 완벽한 외모의 인기 아이돌 그룹 멤버 A군.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며 수 많은 소녀팬을 거드리고 있던 톱스타 A군의 치명점인 단점은 바로 '유혹'에 약하다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런 A군이 요즘 여러 유혹에 빠져 연예계 생활에 치명적인 위기를 맞고 있다고 하네요.
아이돌이라면 아직 어릴테고, 인기까지 많은 톱스타라니 유혹도 많을테고 유혹에 약한 것은 당연할텐데요.
도대체 어떤 유혹에 빠졌길래 용감한 토크의 주인공이 된 것인지..
또 얼마나 치명적인 유혹이길래 연예계 생활에 타격까지 받게 되었다는 것인지, 오늘의 용감한 토크가 기대됩니다.


'유혹'이라고 하면,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돈'이죠?
오늘 용감한 토크에서는 돈이 없어 결혼은 엄두도 못 내던 연애 10년 차 커플의 이야기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속도위반으로 그만 임신을 해 버린 박 씨.
배가 불러오기 전에 서둘러 결혼식을 하고 싶었던 그녀는 남자친구에게 위험한 제안을 했다고 합니다.
돈을 구할 방법에 대한 위험한 유혹이라.. 아무래도 좋은 결말은 어려울 듯 싶네요.


군 장기복무에 실패하고 사회로 나오게 된 전직 부사관 김 씨.
직장 생활에도 실패하고 실업자가 된 후 제빵학원에 다니며 제빵사를 꿈꿨다고 하는데요.
제빵학원을 수료하기 하루 전날, 술자리를 가진 김 씨는 실랑이가 벌어져 300만 원의 합의금을 물어주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앙심을 품은 김 씨, 그는 어마무시한 범행 계획을 세우고 말았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어떤 범행 계획을 세웠길래 <달콤한 유혹>의 주인공이 되었는지, 오늘 용감한 토크가 궁금하네요.


또 오늘 용기랭킹은 <지구촌 황당 유혹 BEST3>라고 합니다.
얼마만큼 황당한 유혹이기데 지구촌 황당 유혹에 뽑히게 된 것인지.. 오늘 용기랭킹이 그 어느 때보다 기다려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