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9월 13일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에서는 개그우먼 이영자 씨의 뒤를 이어 방랑식객 임지호 씨와 함께 진행할 진행자 김수로 씨의 첫번째 방송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진행자를 맞은 방랑식객 임지호 씨.
새 진행자를 위한 특별한 밥상을 여행길에서 만난 사람들과 함께 나누자는 제안을 했다는데요.
여행길에서 만난 낯선 사람들과 함께 하는 나눔 밥상.
오늘 방송에서는 나눔 밥상의 의미와 그 훈훈한 모습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김수로 씨가 합류한 첫번째 방송의 게스트는 명실상부 최고 한류스타 '대륙여신', 배우 추자현.
방랑식객은 오랫동안 중국활동을 해온 추자현 씨를 위해 '김치국수' 를 준비한다고 하는데요.


적지 않은 나이에 꿈을 이루기 위해 용기를 낸 그녀를 위한 음식, 김치국수.
한국에서는 꽤 이름이 알려진 배우였지만, 그녀는 한국에서의 고정된 이미지를 벗어나기 위해 중국행을 택했다고 하는데요.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야 했던 그녀.
무명으로 시작해 명실상부 중국 톱배우로 우뚝 서기까지.
오늘 방송에서는 '대륙의 여신' 추자현 씨의 대륙 도전기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특히 추자현 씨는 지난 2012년 'CCTV 2012 중국 드라마 시상식' 에서 '국제합작상' 을 수상하며, "저는 한국에서 온 추자현이라는 배우입니다" 라는 수상소감을 발표해 더욱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중국어가 서툴렀다는 그녀.
때문에 매니저는 혹시 모를 수상을 대비해 수상소감을 적어주었지만, 막상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는 것을 들으며 그녀는 다른 멘트를 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그녀의 매니저도 함께 눈물을 쏟았다는 그녀의 이야기, 오늘 방송에서는 그날의 숨겨진 이야기도 함께 들려준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