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1 <스카우트2>  


잠시후 13시 20분부터스카우트 시즌2 18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오늘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21개국 70여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전 세계를 연결하는 종합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꿈의 기업, CJ대한통운에서 종합물류연구원의 인재를 선발한다고 하는데요. 

오늘 CJ대한통운 입사에 도전하는 오늘의 특성화고등학교는 인천 영종국제물류고등학교입니다. 

1학년 때부터 차별화 된 실무교육과 체계적인 현장학습으로 물류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는 인천 영종국제물류고등학교는 '국제물류과’ 단일학과로 구성된 소수 정예 특성화 고등학교로 이 분야에서는 최고의 학교 중 한 곳이라고 합니다.

오늘 CJ대한통운 종합물류연구원 입사에 도전하는 많은 학생들 중에 1차 '나를 뽑아야 하는 이유' 코멘트 발표를 통해 1차 합격자를 뽑았고 합격한 이들 중 다시 지원서와 포트폴리오 세부심사를 통하여 2차 직무능력평가에 도전할 최후의 3인을 선정하였다고 하는데요. 

최후의 3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 김현우 (인천 영종국제물류고등학교 국제물류과 3학년) 

- 성재경 (인천 영종국제물류고등학교 국제물류과 3학년 )

- 신우흠 (인천 영종국제물류고등학교 국제물류과 3학년 )


2차 직무능력평가는 '분류 시스템에 맞게 물건을 구분하라, 주문에 맞춰 물건을 담고 배송하라'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고 하는데요. 

들리는 소문으로는 1차 코멘트 발표 때부터 경쟁이 장난 아니었다고 합니다.

과연 누가 최후의 1인이 되어 꿈의 기업인 CJ대한통운 종합물류연구원의 인재로 입사할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되네요.잠시후 방송 시작하니깐요, 방송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