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잠시후 20시 55분에는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에서는 'RC배 낚시왕, 개구리 할배, 까치 그리고 사랑에 빠진 아저씨, 걸음마 모자'라는 제목으로 제 857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지난주 '50원 미스터리, 찜기로 만드는 동물원, 5살 마린보이, 패러글라이딩 할배' 재미있게 보셨나요?

이번주에도 지난주 만큼이나 감동적이고 재미있는 이야기 일색이라고 하니깐요, 오늘 방송도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합니다. 

그럼 간략하게나마 오늘방송 이야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이야기는 '떴다하면 만선? 신개념 RC보트 낚시왕'이라는 제목으로 경상남도 창원시의 40세 RC보트 낚시의 고수 염익문 씨의 이야기입니다. 

소형 RC배로 낚시보트를 개조하여 낚시를 했다하면 만선이라고 하는데요.

배를 살살 움직이면 먹이로 오인한 물고기들이 달려들어 미끼를 물면 빠른 속도로 조종하여 물고기의 힘을 빼서 잡는다고 합니다.

놀라운 사실은 낚시보트 개조는 재활용품으로 아저씨가 직접 하신다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간단한 RC 낚시보트 만들기 비법도 알려주신다고 합니다. 

신개념 RC보트 낚시의 세계! 잠시후 방송에서 확인하세요~*


두번째 이야기는 '1년 365일 개구리들이 노래하는 개구리왕국'이라는 제목으로 경기도 가평시의 70세 남궁영 할아버지의 이야기입니다. 

할아버지는 15년 동안 개구리 도자기를 가마에 구웠다고 하는데요, 그 수만 10000여마리가 넘는다고 합니다.

개구리 작품을 빚고 일주일 동안 자연건조, 그리고 700도 초벌에, 색을 칠하고 유약을 묻혀 1250도에서 하루를 꼬박 구워내면 하나를 완성한다고 하는데요, 하나를 만드는데도 짧게는 보름에서 길게는 몇 달이 걸린다고 합니다. 

이런 개구리 도자기를 만여개나 만들었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신데요.

손톱만한 개구리부터 사람 몸체만한 개구리까지 할아버지의 정성이 들어간 개구리 왕국!

잠시후 방송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세번째 이야기는 '세상 둘도 없는 껌딱지 커플! 아빠바라기 까순이'이라는 제목으로 경기도 파주시의 아생 까치 까순이와 한 남자 이야기 이야기입니다. 

한 달 반 째 아저씨를 찾아오고 있다는 야생 까치 까순이! 

5개월 전 죽어가는 까순이를 데리고 와 정성으로 보살펴 준 아저씨를 잊지않고 찾아오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매일 매일 눈만 뜨면 주인아저씨를 찾아와 애정 행각들 벌인다는 아생 까치 까순이와 아저씨의 이야기 역시 잠시후 방송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네번째 이야기는 '하루 24시간 늘 함께하는 걸음마 모자의 특별한 하루'라는 제목으로 충청북도 청주시의 41세 강진철씨와 어머니의 이야기입니다. 

거동이 불편한 엄마를 위해 매일 3킬로미터의 거리를 5시간동안 걷고 있다는 강진철씨!

뇌전증을 앓고 계신 어머니의 몸이 갈수록 나빠지자 운동의 일환으로 매일 걷기 운동을 시작하였고 그 결과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 어머니를 보며 흐뭇하다는 진철씨의 이야기! 

잠시후 방송 시작하니깐요, 효심어린 진철씨 이야기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