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호주 편> 블레어 가이드가 안내하는 다음 여정은 '내 친구 집은 시골이다'라는 오명?을 벗기 위해 에코도시 '브리즈번' 핫스팟 투어라고 합니다.


제임스 후퍼, 알베르토 몬디, 다니엘 린데만, 유세윤 씨가 한 팀이 되고, 블레어 윌리암스, 타쿠야, 장위안 씨가 다른 한 팀이 되어 즐기기로 한 브리즈번 여행.
블레어는 인공해변이 있는 '사우스뱅크' 를 핫스팟으로 강추했다고 하는데요.


블레어의 키스실력을 알아 볼 수 있는 젤리 묶기 키스맨 테스트와 인공 해변에서 만난 미녀들이 뽑은 외모 1위?
비정상회담 외모 1위 다니엘은 패셔니스타 알베 덕분에 패션 테러리스트에서 겨우 벗어난다고 하는데요.
과연 호주 미녀들도 외모 1위로 다니엘을 뽑았을까?


블레어의 모교이자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한다는 호주 명문대 '퀸즐랜드 대학교' 를 방문한 친구들.
내 친구 집 멤버들과 퀸즐랜드 대학 여자축구 선수들이 '버블 축구' 대결을 벌였다고 하는데요.


"여학생들이니깐 살살하자" 며 배려 넘치게 시작한 버블 축구 경기.
하지만 '더 이상 여자가 아니라 적' 이라는 멤버들은 "차라리 죽는게 나을것 같아" 라는 소리까지 했다는데요.
재미있어 보이기만 하는 버블 축구.
과연 친구들에게는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블레어 여동생, 멕 의 발레 연습실에 찾아간 친구들.
특히 아이돌 타쿠야는 발레리나 블레어 여동생 멕과 함께 발레 듀엣 공연을 선보이며 가장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어느새 등장한 방해꾼, 동네 형들.
블레어 여동생은 일일 발레 강습 시간을 가졌지만.. 몸 따로 마음 따로 오빠들 덕분에 엉망이 되었다고 합니다.


또 오늘 방송에서는 호주 여행에서 빼 놓을 수 없다는 필수 관광지, '골드코스트' 를 찾아간다고 하는데요.
블레어가 준비한 골드코스트 초고층 호화 숙소?
도대체 어떤 곳이길래 친구들이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지, 오늘 방송을 통해 좌충우돌 친구들의 호주 브리즈번 여행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