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9월 20일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에서는 대륙 여신 추자현 씨가 준비하는 아침 식사가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중국에서 생활하는 그녀의 향수병을 달래준 음식, 김치 국수.
김치 송송 썰어 넣고, 청양고추 팍팍 넣어 만든다는 '추자현 김치국수' 는 어떤 맛일까?


또 오늘 방송에서는 지난 한 주 연예계를 뜨겁게 달군 추자현 씨와 중국 배우 '우효광' 씨의 '연애 비하인드 스토리' 가 단독 공개 된다고 하는데요.
힘들고 외로운 타향살이에 힘이 되어주었다는 연인, 우효광.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 에 함께 출연하며 시작되었다는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


잘잘법을 통해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 돌발고백이 알려져 두 사람의 열애가 화제가 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위쇼우광 씨와 추자현 씨의 러브스토리.
오늘 방송을 통해 더욱 자세한 이야기가 공개된다고 하네요.


오늘 잘잘법 밥상은 '10명의 해양경찰 식사를 책임지는 신입 의경을 위한 밥상'
방랑식객 임지호 씨는 해양경찰 선후배를 위한 '고기 짬뽕' 을 선물한다고 하는데요.
해물 짬뽕이 아닌 고기 짬뽕이라..
그 맛이 궁금하기도 하고, 또 해양경찰들과 신입 의경이 아주 좋아할 것 같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