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년 추석 연휴 첫날,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는 <한가위 특집 - 아나운서·가수 콜라보 무대> 로 꾸며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추석맞이 대기획,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추석특집> 으로 꾸며질 오늘 방송에서는 KBS 대표 아나운서 '한석준, 조우종, 이정민, 최승돈, 정다은, 도경완' 6인과 불후 터줏대감 '홍경민, 정준영, 이현우, 황치열, 틴탑, 영지' 가 함께 팀을 이뤄 콜라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훈훈한 외모로 환상의 브로맨스 케미를 보여주겠다는 정준영, 한석준 아나운서.
훈남커플인 두 사람은 90년대 여심을 흔들었던 '솔리드' 의 '천생연분' 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뒤흔든다고 하구요.
라디오스타 절친 이현우, 조우종 아나운서는 80년대 히트곡이자 국민가요라 할 수 있는 '윤수일' 씨의 '아파트' 로 유쾌상쾌한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뉴스부터 토크쇼까지 섭렵하며 '아나테이너' 로써의 면모를 선보이는 이정민 아나운서는 불후가 낳은 슈퍼루키 황치열 씨와 함께 '강애리자' 님의 '분홍립스틱' 을 한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로 꾸민다고 하는데요.
공개된 스틸 사진 속 모습은 흡사 연인의 모습 같은 멋진 모습이더라구요.


또 뛰어난 벨리댄스 실력을 가진 것으로 잘 알려진 정다은 아나운서는 칼군무 아이돌 틴탑 과 함께 화려한 포퍼먼스와 함께 '김혜연' 씨의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무대를 선보이고, 도경완 아나운서는 아내 장윤정 씨의 절친 영지 씨와 함께 '어우러기' 의 '밤에 피는 장미' 로 깜짝 보컬 실력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에 불후 공식 터줏대감 홍경민 씨와 아나운서국 비공식 가수, 최승돈 아나운서는 '최백호' 님의 '영일만 친구' 로 80년대 남심을 뒤흔들었던 영화 '영웅본색'을 연상케 하는 무대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불후의 인기 가수들과 KBS 대표 아나운서의 콜라보 무대로 꾸며질 한가위 특집. 평소 보기 어려운 특별한 무대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조우종 & 이현우 <윤수일-아파트>
최승돈 & 홍경민 <최백호-영일만 친구>
한석준 & 정준영밴드 <솔리드-천생연분>
이정민 & 황치열 <강애리자-분홍립스틱>
도경완 & 영지 <어우러기-밤에 피는 장미>
정다은 & 틴탑 <김혜연-서울 대전 대구 부산>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