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조수미 편> 편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소프라노이자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 씨의 명곡으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라고 합니다.
동양인 최초 국제 콩쿠르 6개를 석권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 소프라노로 인정받고 있는 소프라노 조수미.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프리마돈나 조수미 씨의 오프닝 무대가 선보인다고 하네요.


오늘 기대되는 무대는 폴 포츠, 알리 듀엣.
두 사람은 우리의 가곡 '그리운 금강산' 을 함께 부른다고 하는데요.
국경을 초월한 두 사람의 무대는 벌써 이슈가 되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제 개인적으로 더욱 기대되는 무대는 국악소녀 송소희 양의 '나 가거든' 입니다.
드라마 '명성황후' OST 이기도 한 '나 가거든' 은 소프라노 조수미 씨를 대중에게 가장 널리 알린 곡이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그녀의 음색에 큰 매력을 느꼈던 곡이기도 하거든요.
더구나 애절한 음색의 송소희 양이 부른다니 어떻게 소화할지 기대 만발!


또 오늘 뮤지컬 배우 손준호 씨는 아내 김소현 씨 없이 오로지 바리톤 손준호 로써의 매력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선후배가 함께 하는 '달의 아들',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로커 김종서 씨는 대규모 합창단과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Champions' 무대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비밀병기가 깜짝 출연한다는데.. 누굴지 궁금하네요.
박기영 씨는 세계적인 오페라 명곡 'I Dreamt I Dwelt In Marble Halls' 를 선보이고, 뮤지컬 배우 임태경 씨는 '불인별곡' 을 통해 세계적인 팝페라 그룹 '일 디보' 를 연상케하는 뮤지컬 같은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임태경 <불인별곡>
송소희 <나 가거든>
김종서 <Champions>
손준호 <달의 아들>
폴 포츠&알리 <그리운 금강산>
박기영 <I Dreamt I Dwelt In Marble Halls>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