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10월 3일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프랑스 편> 에서는 프랑스에서 온 로빈 데이아나 씨의 집을 찾아 나선다고 합니다.
로빈 데이아나와 함께 내 친구집 프랑스로 날아간 친구들은 마크 테토, 기욤 패트리, 알베르토 몬디, 장위안, 샘 오취리.
어? 이번 '내 친구집 프랑스 편'에서는 유세윤 씨 대신 새 친구 아프리카 가나 출신, 샘 오취리 씨가 합류했는데요.
샘 역시 이번 프랑스행이 첫 유럽여행이라고 합니다.


에펠탑, 개선문, 샹젤리제, 몽마르뜨.. 세계 관광객들의 성지이자 발길 닿는 곳마다 그림이 되고 예술이 되는 나라, 유럽 속 문화 중심지, 프랑스.
예술, 문화, 음식.. 낭만과 예술의 나라, 로빈이 소개하는 유럽 끝판왕 프랑스는 어떤 모습일까?


그런데!
내 친구집은 역시나 시골.
프랑스 시골 청년 로빈은 파리 방문 6회, 에펠탑 구경 3회가 전부라고 하는데요.
농부의 화가, 밀레의 마을 바르비종, 수련 연작 시리즈 모네의 마을 지베르니, 예술가들의 아지트 몽마르트르 까지.
방송을 통해 예술에 일가견이 있는 마크의 미술여행과 로빈의 파리 투어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완전체가 되어 찾아간 곳은 항구도시, 마르세유 와 프랑스인들의 휴양지 핫 플레이스라는 지중해의 보석, 프리울 섬.
프랑스의 아름다운 풍경에 들뜬 친구들은 마르세유 미녀에게 작업을 걸다 물벼락까지 맞았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무슨 일들이 있었던 것인지? 오늘 방송을 통해 좌충우돌 여섯 친구들의 프랑스 여행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