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오늘 '생활의 달인'에서는 제가 좋아하는 맛집이 세군데나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맛집 중에서도 특히 제가 평소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쫄면과 떡볶이 맛집이 소개된다고 해서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먼저 쫄면의 달인가게부터 소개하자면 홍대맛집으로 유명한 자성당인데요, 위치는 합정역과 홍대역 사이 골목에 있습니다.

이곳은 국물식 쫄면으로 유명한데요, 쫄면하면 보통 비빔쫄면을 떠올리기 쉽지만 이곳은 색다르게 온쫄면으로 더 유명하다고 하네요. 

여름이 다가오면 냉쫄면도 인기있구요, 고소한 유부가 일품인 유부쫄면과 왕만두와 날치알주먹밥도 별미라고 합니다. 

쫄면을 시키면 유부초밥 두개가 서비스로 나온다고 하네요. 

명문대 졸업 후 다니던 대기업까지 포기한 서른두살 김종호씨와 김채영씨는 벌써 경력 4년이라고 하는데요, 단골들의 말을 빌자면 그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상상 이상의 쫄면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기대되네요.


떡볶이의 달인가게는 경상남도 김해시에서 유명한 '떡팔이네 떡볶이'로 특히 떡볶이와 닭꼬치가 유명한 분식집이라고 합니다. 

가게주인인 최해선씨와 허금시씨의 42년의 내공에서 탄생한 떡볶이의 비법은 고추 소금부터 누룽지가루가 들어간 고추장과 닭육수, 국내산 쌀로 뽑아낸 떡에서 나온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떡볶이 레시피는 방송해서 공개한다고 하니깐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방송 놓치면 안될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맨손고기 잡이의 달인인 권세국씨가 운영하는 경상북도 문경시의 세구기 매운탕과 볏짚의 달인인 박규성씨의 볏짚 제조 비법이 방송된다고 하니깐요, 자세한 내용은 방송에서 확인하세요~* 


쫄면

상호 : 자성당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78-1 1층

전화 : 070-4797-1707


볏짚

상호 : 늘푸른산업

주소 : 충청남도 당진시 우강면 대포리 137-1

전화 : 041-363-2611 


떡볶이

상호 : 떡팔이네 떡볶이

주소 : 경상남도 김해시 함박로 102 한국2차아파트 오렌지상가 109호

전화 : 055-314-5150


맨손고기

상호 : 세구기 매운탕

주소 : 경상북도 문경시 점촌동 269-9

전화 : 054-556-7878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