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우리 결혼했어요


10월 17일 우리 결혼했어요 오민석, 강예원 부부는 '후끈달달 숯가마 데이트' 를 즐긴다고 합니다.
황토 숯가마에서 두사람만의 '시크릿 불가마' 를 찍고, 황토방에 나란히 누워 서로 마사지를 해 준다는 부부.
오늘 방송을 통해 오예부부의 힐링 타임이 공개 된다고 하네요.


육성재, 조이 커플은 운전면허 기능시험 도전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얼마전 필기시험에 당당히 합격한 쀼커플.
때문에 두 사람은 기능시험에 자신감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막상 시험에 들어서자 쉽지 않았다는 후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조이의 친정식구들을 만나기로 한 쀼커플.
육성재 씨는 슈퍼주니어 강인 씨와 에프엑스 엠버 씨를 만난다고 하는데요.
조이가 털어놓는 '입술반지 뽀뽀 낚시 사건'?


오늘 곽시양, 김소연 커플은 커플 나노블록을 맞춘다고 합니다.
커플 나노블록 데이트? 좀 생소하지만 재미있을 것 같네요.


또 소연 씨는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해 집들이를 한다고 하는데요.
갑작스런 통보에 멘붕에 빠진 시양.
손님을 맞기 위해 두 사람은 마트로 장보기를 간다고 하는데요.
시식코너 먹방여신 등극 등 장보기가 데이트로 변신?


시소부부 집들이에 온 손님은 정경호, 윤현민, 이시언, 이수지.
절친들의 집들이는 결코 만만치 않았다고 하는데요.
손님들의 짓궂은 장난으로 당황한 시소부부. 오늘 그 모습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