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MBC 황금어장 라디오 스타
황금어장 라디오 스타 <왕실 특집! 우왕우왕우왕~> 편에서는 황재근 디자이너, 에프엑스 f(x) 빅토리아, 배우 이민호, 김희정 씨와 함께 이야기 나눌 예정이라고 합니다.
인기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의 가면을 만드는 황재근 디자이너.
'왕립예술학교' 출신이라는 그는 방송을 통해 복면가왕 가면 디자인에 숨겨진 이야기와 복면가왕의 한을 풀기 위한 음악 무대를 준비한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을 통해 역대급 음악무대라는 그의 노래를 들려준다고 합니다.
영국 빅토리아 여왕과 이름이 같은 f(x) 빅토리아.
최근 f(x)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중국으로 진출해 연기, 예능까지 섭렵하고 있다는 그녀는 중국에서 억대 출연료를 받는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그 소문은 진실인지? 방송을 통해 소문의 진상과 전통무용 전공자 빅토리아 양의 중국 민족별 무용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인기 시트콤 '순풍산부인과' 의 '정배' 역에서 왕의 아들 전문배우가 된 꽃미남 배우 이민호.
배우 이민호 씨는 19금 영화 촬영 중 굴욕담과 한국 액션, 중국 액션 비교 체험 등을 알려준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아역 이미지를 벗고 성인 연기자로 성공한 배우 이민호 씨의 이야기를 전해 준다고 합니다.
또 오늘 방송에서는 드라마 '화정' 을 통해 세자빈으로 왕실에 입성한 배우 김희정 씨가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드라마 '꼭지' 를 통해 아역배우로 데뷔했다는 그녀, 방송을 통해 데뷔 15년차 김희정 씨의 파워풀한 걸스힙합 무대가 공개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