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tvN <강용석의 고소한19>


누구나 한번쯤은 꿈꿔 보았던 이민!

저 역시 대학 다닐때 캐나다에 어학연수 갔다온 친구의 캐나다 예찬덕에 한동안 캐나다이민을 꿈꿨던 적이 있었는데요.

오늘 강용석의 고소한 19 <못가든 안 가든 궁금해서 못 배기는 해외이민 19>에서는 저처럼 이민에 대해 꿈을 꿔 보았거나 현재 이민을 준비 중인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북유럽 이민, 캐나다 이민, 동남아 이민, 제주 이주 등 이민에 대한 모든 것을 짚어 본다고 합니다.

특히 이민법 전문 변호사와 LA의 유명인사인 백형설씨의 리얼 실사판 이민 스토리가 관심이 가는데요.

꿈으로서의 이민이 아닌 현실에서의 이민을 생각해 볼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됩니다. 


간단히 오늘 방송 내용을 짚어 보겠습니다.

먼저 최근 이민의 핫이슈 중 하나인 북유럽으로의 이민을 갈 수 있는 가장 유리한 방법을 알려준다고 하는데요, 스웨덴, 핀란드, 노르웨이등으로의 이민을 고려하시는 분들은 놓치지 말아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E2 비자 (이투비자)의 모든것과 해외 이민 관련 속설들도 검증하는 시간도 가진다고 하구요. 

캐나다 이민 제도 (캐나다 경제관련 이민) 중 고속입국시스템(Express Entry)에 대해서도 알려준다고 하는데요, 이 제도를 제대로 활용하면 캐나다 영주권을 6개월 이내에 받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참고> 고속입국시스템(Express Entry) : FSWP(연방숙련근로자이민), FSTP(연방숙련기술자이민), CEC(캐나다경험자이민), 일부 주정부추천이민 신청자들을 총괄하여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조건에 맞는 지원자들의 경우 절차와 심사를 간소화하여 빠르게 영주권을 수속해주기 위해 2015년 1월부터 시작한 이민제도


20일 방송에서는 주의할 점들에 대해서도 언급한다고 하는데요. 

소위 동남아에서는 월 200만원만 지출하면 황제처럼 살 수 있다는 속설이 있는데요, 실상은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동남아 이민의 실체에 대해서 결코 간과해서 안 될 부분들에 대해서 심도 깊게 이야기하구요. 

최근 낭만이 가득한 제주의 삶을 꿈꾸며 제주도로 이주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는데요, 이 역시 실상은 이상과 괴리되는 부분이 많다고 합니다. 

또한 이민법 전문 변호사의 영주권 사기 막는 방법과 현지 이민 전문가들의 이민에 대해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할 점들에 대해 알려준다고 합니다. 

이민 준비하시는 분이시라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것 같습니다. 

저역시 20일 방송되는 강용석의 고소한19 133회 '못가든 안 가든 궁금해서 못 배기는 해외이민 19' 정말 기대가 됩니다.  ^^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