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스케치북 밴드 특집 <The Band> 에서는 역대급 특집으로 불릴만한 게스트 <YB, 장기하와 얼굴들, 혁오> 밴드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스탠딩 공연으로 진행된 이번 방송은 'YB, 장기하와 얼굴들, 혁오' 역대급 게스트인 만큼 방청객들의 경쟁률 역시 치열했다고 하는데요.
올 라이브 음악 방송다운 밴드 특집 The Band, 벌써 그 방송이 기대됩니다.


<우리 지금 만나, 내 사람, 별일 없이 산다> 무대를 선보일 <장기하와 얼굴들>
대한민국에서 밴드로 산다는 것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고 하는데요.
혁오, YB와 비교했을 때, '가장 가사가 잘 들리고 세 밴드 중 유일하게 춤이 되는 팀' 이라는 자부심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또 5개월 만에 다시 스케치북에 출연한 혁오 밴드, 오혁 씨는 높은 인기와 더불어 달라진 말솜씨를 뽐냈다고 하는데요.
YB, 장기하와 얼굴들 보다 자신 있는 것에 대한 질문에 '묻자 피부와 어린 나이' 를 꼽고, YB에게 뺏고 싶은 것으로 '차' 를 장기하와 얼굴들에게 뺏고 싶은 것으로 '독보적인 자기만의 색깔' 을 꼽았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토이' 팬이었다는 오혁 씨의 오혁 버전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불러 모두를 놀래켰다고 하는데요.
방송을 통해 <와리가리, Hooka, 멋진 헛간>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방송에서는 '유희열의 스케치북, 밴드 특집'에서 빼 놓을 수 없는 밴드, YB 가 출연해 <담배가게 아가씨, 난 멋있어, 스무 살> 무대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는다는 YB.
오늘 방송을 통해 유희열 씨의 질문에 재치있게 답하는 윤도현 씨의 모습과 더불어 <YB, 장기하와 얼굴들, 혁오> 세 밴드가 함께 하는 <나는 나비> 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장기하와 얼굴들>
♬ 우리 지금 만나
♬ 내 사람
♬ 별일 없이 산다


<혁오>
♬ 와리가리
♬ Hooka
♬ 멋진 헛간


<YB>

♬ 담배가게 아가씨
♬ 난 멋있어
♬ 스무 살


<YB&장기하와 얼굴들&혁오>
♬ 나는 나비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