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불후의 명곡 <부활 편> 에서는 대한민국 록의 전설, 부활 30주년 특집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부활 30주년 특집으로 진행될 오늘 무대에서 가장 주목되는 사람은 다름아닌 대한민국 최강 여성 로커, 서문탁.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관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여성 로커 서문탁 씨가 부르는 부활의 음악은 어떤 모습일까?
서문탁 씨가 선택한 곡은 'Never Ending Story' 라고 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가수와 음악, 그래서 더욱 기대됩니다.


서문탁 씨의 프로페셔널한 무대가 기대되는 반면, 불후의 괴물 보컬 손승연 씨에게는 새롭게 변화된 무대가 기대되는데요.
늘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무대를 선사하는 손승연 양.
그녀가 선택한 곡은 'Lonely Night' 이라고 하는데요.
파워풀한 가창력과 폭발적인 고음이 역대급 무대를 탄생시켰다는 후문입니다.


대한민국 록의 전설, '부활'과 함께 국내 록 역사의 산증인이라고 할 수 있는 그룹 '시나위'
김종서, 서태지, 임재범 등 명실상부 최고의 보컬을 배출한 '시나위' 는 그동안 '부활' 과 라이벌 구도로 여겨졌었는데요.
오늘 불후의 명곡에서는 국내 3대 록밴드 '시나위' 의 보컬, 김바다 씨가 부활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신대철 씨에게는 비밀로 하고 나왔다는 김바다 씨.
무대에서 부활의 노래를 부르는 것은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그야말로 록의 진수를 보여주지 않을까 싶네요.


또 오늘 방송에서는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삽입곡이자 유성은 씨가 선택한 곡, '아름다운 사실' 이 북경 차트 13위까지 올랐던 원조 한류를 이끈 곡이라는 사실과 함께 문명진 씨의 '희야', 허각 씨의 '회상 Ⅲ' 그리고 팝페라 가수 카이 씨의 '사랑

할수록' 의 무대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문명진 <희야>
허각 <회상 Ⅲ>
카이 <사랑할수록>
손승연 <Lonely Night>
유성은 <아름다운 사실>
김바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
서문탁 <Never Ending Story>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