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신개념 퀴즈쇼 1대 100



2015년 4월 21일 신개념 퀴즈쇼 1대 100의 1인 도전자는 패셔니스타 김나영 씨와 예능 대세 노을 강균성 씨라고 합니다.
예능계를 주름잡던 김나영 씨는 최근 글로벌 패셔니스타로 떠오르면서 그녀의 패션 센스를 한껏 뽐내고 있는데요.
1대 100을 통해 뇌섹녀에 도전한다고 하네요.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이나영 씨의 소개팅 일화가 소개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조세호 씨가 주선했다는 소개팅남은 증권계에서 일하는 분이라고 하는데요.
소개팅 후 호감을 갖고 있었지만, 얼마 후 아침 뉴스에서 소개팅남이 사기혐의로 구속되는 모습을 봤다고 하네요.
이런, 웃픈..


또 요즘 예능 대세로 떠오른 노을의 강균성 씨도 1인 도전자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늘 방송을 통해 자신의 헤어스타일 유지가 어렵다는 고충을 털어놓는다고 하는데요.
저 역시 같은 헤어스타일을 해 봐서 알지만.. 단발머리가 보기보다 엄청시리 손이 많이가는 스타일이죠.ㅎ


오늘 방송에서는 연예인 퀴즈단으로 블레이디의 기루, 다영 씨가 출연하고, 에릭남과 최근 핫한 스타 유승옥 씨가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인 2014 피트니스 아메리카 위크엔드 모델 커머셜 부문 동양인 최초로 톱5를 수상했다는 유승옥 씨가 알고보면, 허벅지 콤플렉스에 시달리고 있다고 하네요.
그 외 치과의사 축구동호회 'FC덴탈', 연세대 패션자인동아리 'DDAM 땀', 재테크세테크 동호회 '재텍세텍', 그리고 79명의 시청자가 1인에 맞서는 100인 군단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